[기사 프리뷰]

농협 모바일 플랫폼 NH콕뱅크가 골프백 세트 60% 할인, 골프공 3세트 구매 시 사은품 증정 등 가을맞이 골프용품 특별 기획전을 열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캐디백과 보스턴백으로 구성된 골프백 세트를 정상가 대비 60% 할인된 19만 9천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골프공 3세트 이상 구매고객은 볼케이스&티 세트 및 네버다이 마스크 등 증정품 2종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농협 상호금융의 모바일 플랫폼 NH콕뱅크는 지난 25일부터 종합 쇼핑채널 콕쇼핑을 통해 ‘뻐꾸기 골프’의 박노준 대표가 운영하는 골프용품 전용 쇼핑몰 ‘박사장몰’과 손잡고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농협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캐디백과 보스턴백으로 구성된 골프백 세트를 정상가 대비 60% 할인된 19만 9천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골프공 3세트 이상 구매고객은 볼케이스&티 세트 및 네버다이 마스크 등 증정품 2종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콕쇼핑×박사장몰 특별 기획전’은 다음달 24일까지 진행되며, 콕뱅크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콕뱅크 이벤트 페이지 또는 콕쇼핑 내 박사장골프몰로 접속하여 구매할 수 있다.

‘콕쇼핑’은 식품, 생활, 여행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범농협 계열 쇼핑몰과 외부 쇼핑몰을 한 곳에서 이용할 수 있는 종합 쇼핑 채널로, 지난 7월 리뉴얼 오픈한 후 고객에게 폭 넓은 쇼핑 경험을 제공하며 콕뱅크가 생활금융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다지는 데 기여하고 있다.

조소행 상호금융대표이사는 “다양한 생활밀착 서비스를 제공하는 콕뱅크가 앞으로도 고객님들께 필요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