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21일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 '허수대해전 이매지너리 스크램블~노틸러스 부상하라~(이하, 허수대해전)' 이벤트를 11월 4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넷마블 관계자는 "'허수대해전'은 세계의 뒤편에 존재하는 마이너스 세계 '허수공간'을 탈출하는 스토리형 이벤트다. 이용자는 '허수공간'을 탐사하고 맵을 스캔하면서 퀘스트를 진행하게 된다. 이벤트 퀘스트에 도전하면 ‘허수 탐사 포인트’와 ‘이벤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모은 ‘허수 탐사 포인트’로 메인 이벤트를 개방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마슈 키리에라이트’의 영의(의상 아이템), ‘한여름의 수영복 Ver. 02’의 영의 개방권이 다빈치 공방의 ‘레어 프리즘을 교환’에 추가됐다. 해당 영의 개방권은 레어 프리즘 5개와 교환하면 얻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넷마블은 이번 이벤트에 등장하는 서번트 ‘5성 반 고흐’와 ‘5성 네모’를 소환할 수 있는 픽업을 11월 4일까지 진행하며, 같은 기간 ‘5성 알트리아 펜드래곤(아처)’, ‘5성 타마모노마에(랜서)’, ‘5성 애비게일 윌리엄스’, ‘4성 여왕 메이브(세이버), ‘4성 앤 보니&메리 리드(아처)’, ‘4성 오사카베히메(아처)’, ‘4성 수수께끼의 얼터에고Λ(랜서)’ 등 이벤트 퀘스트에서 보너스 효과를 받는 서번트 총 7기가 등장하는 픽업 소환 2탄도 개최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