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20일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개발사 넷마블엔투)에 신규 지역 '헤이피' 원석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넷마블 관계자는 "원석은 원석을 통해 다양한 옵션을 얻어 전투력을 상승시키는 새로운 성장 시스템이다. 지역마다 고유의 원석이 존재하며, 4~7개 옵션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지난 8월 넷마블은 '니블노츠 원석'을 공개한데 이어, 이번에 신규 지역 '헤이피'의 원석을 추가하고 두 번째 원석 슬롯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세공 내구도 초기화 기능을 추가했다. 이 기능을 이용하면 내구도가 감소됐거나, 초기화 횟수 1회 이상인 원석은 내구도를 초기화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넷마블은 던전 콘텐츠 '검은 등대'를 144층에서 156층으로 상향하고, △성물 초월△소울링커 장비 최대 레벨△소울링커 각성 패시브 스킬 최대 레벨△소울링커 특성 룬 최대 레벨△슈 아티팩트 최대 레벨을 확장했다. 이외에도 기존과 다른 몬스터들이 등장하는 검은 수정 이벤트와 길드원과 협동해 보스 몬스터를 시간 내 처치하는 '길드 토벌' 이벤트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아울러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넷마블은 매일 제공되는 새로운 퀴즈를 풀면 참여자에게 블루다이아 등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11월 10일까지 진행하고, '7성 영웅 확정 소울스타', '280레벨 장비 상자' 등을 증정하는 '헤이피 보스 정면 승부'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내달 24일까지 진행하는 '가을밤 가로세로 폭탄 보드' 이벤트에 참여하면 '280레벨 장비 상자', '6급 사도의 파편상자' 등을 각종 혜택을 받으며, 보드판을 각 2회, 4회 완료하면 '가을밤의 비밀파티 코스튬’을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