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Report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심비오트 인베이젼 II’ 테마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심비오트 인베이젼 II’ 테마 업데이트 실시
  • 유연빈 기자
  • 승인 2022.09.22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사요약

넷마블은 22일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심비오트 인베이젼 II' 테마 업데이트를 실시했습니다. 신규 영웅 '고르(토르: 러브 앤 썬더)'와 '톡신(모던)'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베놈'의 '킹 인 블랙' 등 신규 유니폼을 공개했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심비오트 인베이젼 II(Symbiote Invasion II)’ 테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넷마블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영웅 ‘고르(토르: 러브 앤 썬더)’, ‘톡신(모던)’을 추가하고, ‘베놈’의 ‘킹 인 블랙’, ‘에이전트 베놈’의 ‘클래식’, ‘스크림’의 ‘사일런스’ 등 신규 유니폼 3종을 공개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와 함께 "‘얼라이언스 배틀’에 ‘레전드’ 난이도를 추가했다. ‘얼라이언스 배틀’은 연합원끼리 팀을 구성해 다른 연합과 점수를 경쟁하는 모드로 더 높은 점수를 획득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영웅 조합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베놈’의 티어-4 승급 및 신규 스트라이커 스킬, 태생 티어-3 ‘고르’를 추가하고, ‘에이전트 베놈’, ‘톡신’, ‘스크림’의 잠재력 각성 및 초월 기능을 선보였다.

이외에도 스킬 미리보기 화면과 전투 준비 화면 업데이트 등을 통해 이용자 편의성을 개선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