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농협경제주지주는 7일 서대문노인종합복지관에 쌀 5톤을 기부해다고 밝혔다. 농협경제지주 우성태 농업경제대표이사는 “민족 대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어르신들이 갓 지은 밥만큼 따뜻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다양한 나눔활동을 통해 상생경영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7일 농협경제지주는 추석명절을 맞아 서대문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우리 쌀 5톤 나눔행사를 진행하였으며,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 왼쪽에서 두 번째 염기동 소매유통본부장, 왼쪽에서 세번째 탁우상 관장)

농협 경제지주는 7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서대문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하여 후원물품을 전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농협 관계자는 이날 "염기동 소매유통본부장 등 직원들은 서대문노인종합복지관에 1,300만원 상당의 쌀 5톤을 전달하였고, 기부된 쌀은 서대문노인종합복지관을 통해 서대문구 관내 저소득 어르신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농협경제지주가 쌀을 기부한 서대문노인종합복지관은 사회복지법인인 새문안교회사회복지재단이 서울특별시로부터 위탁받아 2005년에 개관한 노인복지전문기관이며, 고령화사회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노인문제를 예방하고 어르신 돌봄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단체이다.

농협경제지주 우성태 농업경제대표이사는 “민족 대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어르신들이 갓 지은 밥만큼 따뜻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다양한 나눔활동을 통해 상생경영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같은 날 농협경제지주는 농림축산식품부,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과 함께 KTX 용산역에서 귀성객을 대상으로 소포장 쌀을 나눠주며 쌀 소비촉진을 위한 캠페인도 함께 진행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