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농협몰은 5일 오는 9일까지 매일 누구나 1만원 쿠폰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농협 관계자는 "'추석 선물 아직 늦지 않았어요!' 이벤트를 9일까지 명절 전 택배배송 서비스도 운영한다"고 말했다' 농협경제지주 우성태 농업경제대표이사는 “아직 추석선물을 선택하지 못하신 소비자분들을 위해 우리 농축산물로 정성껏 준비했다”며 “농업인의 한 해 정성이 담긴 우리 농축산물 선물세트를 통해 행복하고 알찬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농협은 5일 농산물 전문 온라인쇼핑몰 ‘농협몰’이 아직 추석 선물을 구입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오는 9일까지 매일 누구나 1만원 쿠폰을 증정받을 수 있는 ‘추석 장바구니 물가를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농협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농협이 엄선한 상품을 소개하고 우리 농축산물 판매를 확대하고자 기획한 것으로, 매일 누구나 받을 수 있는 1만원 할인쿠폰(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가능)을 증정한다. 중복 참여가 가능해 이벤트 기간 매일 새롭게 쿠폰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 "오는 9일까지 주문 금액이 가장 많은 고객 100명을 선정해 돼지고기 선물세트․햅쌀․과일 및 수산 선물세트 등을 경품으로 주는 ‘도전 구매왕’, 주문상품의 상품평을 작성하면 매월 최대 3천원의 적립금을 주는 ‘리얼 리뷰’ 등 추가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고 덧붙였다.

농협에 따르면 농협몰은 하나로마트 매장을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을 위해 매장 내 상품을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는 ‘e-하나로마트’ 배송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선물 받으시는 분 주소지에서 가까운 매장의 상품을 신선하게 주문할 수 있도록 점포 직배송 장보기 대행 서비스인 ‘점포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9월 9일까지 명절 전 택배배송 서비스를 운영해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e-하나로마트 이용 시 제휴카드(농협, 국민, 삼성, 신한, 롯데, 하나, 우리, 전북) 할인혜택과 덤 증정행사 등 하나로마트 매장 방문고객과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농협경제지주 우성태 농업경제대표이사는 “아직 추석선물을 선택하지 못하신 소비자분들을 위해 우리 농축산물로 정성껏 준비했다”며 “농업인의 한 해 정성이 담긴 우리 농축산물 선물세트를 통해 행복하고 알찬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농협은 오는 9일까지 하나로마트를 통해 ‘살 맛나는 가격’ 특별할인행사를 열고 제수용품과 생필품 등 200여 품목을 최대 57% 할인 판매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 농협몰에서는 오는 6일까지 NH농협카드로 산지택배상품 결제 시 최대 20%(최대 2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