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엔미디어플랫폼은 30일 메가박스와 제휴를 맺고 ‘게토’ 가맹 PC방 고객 대상 ‘게토 영화예매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엔디미디어플랫폼 관계자는 "연령, 날짜 구분 없이 상시 이용 가능한 독점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게토 PC방’을 방문한 고객은 전국 메가박스 극장에서 상영하는 영화를 8,500원에 예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엔미디어플랫폼 게토라이브본부 조현정 실장은 “영화 관람을 좋아하시는 이용자분들을 위한 독점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이벤트를 통해 PC방, 영화관 모두에서 놀이 문화를 즐겨 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엔미디어플랫폼은 메가박스중앙과 제휴를 맺고 ‘게토(GetO)’ 가맹 PC방 고객 대상으로 ‘게토 영화예매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엔미디디어플랫폼은 "‘게토 PC방’을 방문한 모든 방문객에게 전국 메가박스 극장 내 일반관, 컴포트관에서 상영하는 영화를 연령, 날짜 구분 없이 8,500원에 예매할 수 있는 독점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그는 "‘게토 영화예매 서비스’는 일일쿠폰 웹페이지 내 전용 페이지에서 이용 가능하며 상시로 운영된다. 또, 할인 혜택은 일일 횟수 제한 없이 회당 최대 4인까지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9월 15일까지 예매 서비스로 영화를 관람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가맹 PC방에서 먹거리, 요금 등으로 활용 가능한 ‘플레이게토 포인트 20,000P’를, 5,000명에게 ‘플레이게토 포인트 2,000P’를 선물한다"고 말했다.

엔미디어플랫폼 게토라이브본부 조현정 실장은 “영화 관람을 좋아하시는 이용자분들을 위한 독점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이벤트를 통해 PC방, 영화관 모두에서 놀이 문화를 즐겨 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엔미디어플랫폼은 PC방 관리프로그램 ‘게토’를 기반으로 선불결제 시스템, 게임 관리 시스템 등 PC방 운영에 필요한 각종 인프라를 지원하는 통합 마케팅 플랫폼 기업으로, 국내 최초 실시간 집계로 PC방 데이터를 제공하는 ‘더로그’, 닌텐도 스위치게임 가격 비교 서비스 ‘올마게’ 등 새로운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