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엔씨소프트는 29일 엔씨(NC) 유니버스에 '디케이지'가 합류하는 40번째 아티스트 플래닛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글로벌 팬들과 ‘프라이빗 메시지’, ‘아티스트∙팬보드’ 등 다양한 기능으로 소통에 나서고 있으며  화보, 라디오 등 유니버스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독점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엔씨소프트는 29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에 ‘디케이지(DKZ)’가 합류해 신규 아티스트 플래닛(Planet, 아티스트 별 공간)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디케이지’는 유니버스에 합류한 40번째 아티스트다. 이용자는 유니버스에서 40개의 아티스트 플래닛, 4개의 제휴 콘텐츠 플래닛(아이돌라디오2, 싱어게인2 등), 1개의 브랜드 플래닛(펩시)을 모두 즐길 수 있다.

‘디케이지’는 유니버스에서 프라이빗 메시지(Private Message), ‘아티스트∙팬보드(Artist Fan board)’ 등을 통해 글로벌 팬과 소통한다. 화보와 라디오, 팬사인회 등 유니버스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독점 콘텐츠도 선보일 계획이다.

유니버스는 ‘디케이지’ 플래닛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오픈 기념 인사 영상을 유니버스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케이지’에게 커피차를 선물하는 ‘서포트 이벤트(Support Event)’도 진행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