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넥슨은 23일 모바일게임 ‘코노스바 모바일’에서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이날부터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이에 ‘카즈마’와 ‘메구밍’을 바탕으로 한 ‘이 홍마족 아가씨와 듀엣을’ 스토리 이벤트를 진행하며, 두 등장인물의 듀엣곡 ‘심술궂은 과일’ 무대를 선보인다"고 말했다.

 

넥슨은 23일 수집형 모바일 RPG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이하 ‘코노스바 모바일’)’의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신규 스토리 및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먼저, 오는 9월 3일까지 ‘카즈마’와 ‘메구밍’이 ‘액셀 노래 대회’에 참가하는 내용을 바탕으로 한 ‘이 홍마족 아가씨와 듀엣을’ 스토리 이벤트를 진행하며, 두 등장인물의 듀엣곡 ‘심술궂은 과일’ 무대도 함께 선보인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9월 3일까지 스토리 이벤트의 무대 의상을 입은 ‘카즈마’와 ‘메구밍’이 등장하며, 같은 기간 진행되는 ‘1st 애니버서리 전설의 모험가 패스’에서 ‘아쿠아’와 ‘다크니스’도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9월 11일까지 게임 접속 시 일자별로 보상을 지급하며, 최대 3,000쿼츠와 ‘★4 확정 획득 티켓’, ‘고양이 귀 석판(2개)’ 등을 제공한다. 메인 스토리 2부 8장 업데이트와 함께 ‘All Crown’ 달성 이벤트도 실시한다. 퀘스트 완료 결과 왕관 3개를 획득하면 챕터 당 50쿼츠를 얻을 수 있고, 최대 1,000쿼츠까지 수령 가능하다"고 말했다.

넥슨에 따르면 이 밖에도 9월 3일까지 ‘이 홍마족 아가씨와 듀엣을’의 이벤트 보스가 출현하며, 보스를 처치한 수를 합산해 목표 수치를 달성하면 전체 유저 대상으로 보상을 지급한다. 이벤트 보스를 3회 처치할 경우 ‘★3 [사회보는 무희] 리아’를 선물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