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넥슨은 12일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 유저들의 요청에 힘입어 최대 초월 등급까지 거래가 가능한 ‘클래스 경매’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이 밖에 신규 초월 클래스 2종(불사신 에릭, 스마일 메리)이 추가되며, 홈페이지에서 전용 보이스와 월페이퍼를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넥슨은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에 ‘클래스 경매’를 업데이트했다고 12일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로 8월 24일까지 ‘클래스 경매’에서 마일리지를 사용해 최대 초월 등급까지 클래스 거래가 가능하며, 시즌 전용 클래스와 일부 최신 클래스는 제외된다. 클래스 경매 시스템은 오랜 기간 유저들이 원했던 콘텐츠로, 올 여름을 마무리하는 좋은 업데이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넥슨에 따르면 신규 초월 클래스 ‘불사신 에릭’, ‘스마일 메리’도 출시한다. 먼저 ‘불사신 에릭’은 좀비에게 물린 후 강인한 힘과 상처 회복 능력이 생긴 클래스다. 좀비 시나리오 전용 주요 스킬로는 자신을 포함한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키고 방어력을 높여주는 패시브 스킬과 이를 극대화하는 액티브 스킬을 사용한다. ‘스마일 메리’는 모종의 이유로 상대방의 생각을 읽을 수 있게 된 클래스로, 자신을 포함한 아군 피격 시 피해를 무시하고 공격력이 증가하는 패시브 스킬과 이를 극대화해주는 액티브 스킬을 사용한다. 페어링 무기는 ‘데스이터’로, 착용 시 특수 공격 최대 탄환 수가 증가한다.

또, ‘불사신 에릭’, ‘스마일 메리’ 클래스 2종과 전용 코스튬 2종 소지 시 ‘능력자’ 훈장을 지급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초월 클래스 전용 보이스와 월페이퍼를 확인할 수 있다.

넥슨은 8월 24일까지 ‘카스 온라인’을 플레이만 해도 각종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좀비점령전(beta)’ 플레이 유저 중 500명을 추첨해 ‘넥슨캐시’ 5천원을 선물하며, 누적 ‘TEAMWARK’ 포인트에 따라 ‘유니크 해독기’부터 ‘초월 해독기’까지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TEAMWARK 2GETHER’ 이벤트도 진행한다. 주말 핫타임 이벤트에서는 매주 주말 19시부터 22시에 게임에 접속해 있는 유저 중 10분에 1명씩 추첨해 ‘클래스 해독기’ 10개와 ‘초월 해독기’ 10개를 선물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