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스마일게이트는 12일 스마일게이트 캐릭터 IP 스마일펫이 크리에이터 굿즈샵 마플샵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그 일환으로 쿠션, 문구류, 핸드폰 주변기기 등 다양한 제품을 본격적으로 출시한다"고 말했다. 스마일게이트 컨텐츠사업실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생활에 유용하고 행복을 줄 수 있는 각종 아이템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향후 더 많은 브랜드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인간의 행복’을 바라는 스마일펫의 맹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스마일게이트는 캐릭터 IP 스마일펫이 크리에이터 굿즈샵 마플샵과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품을 본격적으로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스마일펫(Smilepet)은 미지의 세계에서 온 초능력 동물 군단으로, 총 10종으로 구성된 스마일게이트의 캐릭터IP (Intellectual Property) "라고 설명했다.

그는 "마플샵은 5만 여명의 크리에이터와 인플루언서들이 활동하고 있는 굿즈 커머스로, 현재 회원 100만 여명이 가입 돼 있다. 이번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스마일펫 전용 스토어가 오픈되며, 쿠션/문구류/핸드폰 주변 기기 등 실용적이면서 귀여운 디자인의 다양한 생활 아이템 90여 가지가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는 또한 "오는 24일까지 출시 기념 10%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결제창에서 쿠폰 코드 입력란에 특정 키워드를 기입하면 혜택이 제공된다. 특정 키워드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스마일게이트 컨텐츠사업실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생활에 유용하고 행복을 줄 수 있는 각종 아이템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향후 더 많은 브랜드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인간의 행복’을 바라는 스마일펫의 맹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