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요약

넥슨은 9일 모바일게임 ‘코노스바 모바일’에서 서비스 1주년을 앞두고 9일부터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사전예약은 22일까지 진행되며, 누적 참여 인원에 따라 5단계에 걸쳐 보상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랜선 굿즈’를 최초 공개하고, 1년간 인기를 얻은 일러스트와 캐릭터 이모티콘 등을 사전예약 기간 동안 무료 배포한다"고 말했다.

넥슨은 9일 수집형 모바일 RPG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이하 ‘코노스바 모바일’)’의 서비스 1주년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사전예약은 22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누적 참여 인원수에 따라 총 5단계에 걸쳐 게임재화 ‘쿼츠’ 및 행동력 회복 아이템 등을 지급한다. 특히, 최고 5단계(10만 명) 달성 시에는 이용자 전원에게 ‘쿼츠 4,500개’와 ‘★4 확정 획득 티켓’ 등 풍성한 보상을 선물한다"고 말했다.

넥슨은 다양한 1주년 이벤트도 사전 공개했다. 먼저, 노래하고 있는 ‘카즈마’와 ‘메구밍’의 모습으로 엿볼 수 있는 신규 스토리 이벤트 ‘이 홍마족 아가씨와 듀엣을’을 예고했다. 또한, 전설의 모험가 ‘아쿠아’와 ‘다크니스’의 등장을 암시하고, 23일부터 진행될 게임접속 이벤트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오는 22일까지 ‘카즈마 파티’, ‘위즈 가게 파티’, ‘홍마족 파티’ 등 총 6개 모험가 파티 그룹 중 마음에 드는 그룹에 투표하는 ‘모험가 파티’ 인기 투표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서비스 1년 동안 인기를 얻은 일러스트와 움직이는 캐릭터 이모티콘 등 랜선 굿즈를 최초 공개하고, 사전예약 기간 동안 무료 배포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