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농협홍삼은 2일 창립 20주년 맞아 1일 기념식 및 기부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농협홍삼 고병기 대표이사는 “농협홍삼은 건강기능식품회사를 넘어 우리나라 농업의 실익과 발전에 기여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며 “지난 20년의 발자취를 자양분 삼아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선도하고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루는 기업으로 발전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1일 개최된 ‘농협홍삼 창립 20주년 기념식’에서 고병기 대표이사(사진 앞줄 왼쪽 네번째)와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농협홍삼은 충북 증평군 농협홍삼 본사에서 고병기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20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농협홍삼 관계자는 "이날 기념식에서는 대표이사 기념사, 유공직원에 대한 표창 등을 통해 지난 20년의 발자취를 직원들과 함께 공유하였으며, 하반기 사업목표 달성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고 말했다.

농협홍삼은 같은 날 지역사회공헌과 ESG 경영활동의 일환으로 증평 사회복지관에 한삼인 제품을 기부하는 행사를 진행하기도 했다.

농협홍삼 고병기 대표이사는 “농협홍삼은 건강기능식품회사를 넘어 우리나라 농업의 실익과 발전에 기여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며 “지난 20년의 발자취를 자양분 삼아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선도하고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루는 기업으로 발전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밖에도 농협홍삼은 창립 20주년 및 예년보다 이른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7월 21일부터 9월 14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할인과 더불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인기제품 최대 30% 할인,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 경품 증정, 행사 기간 내 구매 포인트 2배 적립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농협홍삼 한삼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농협홍삼은 사회적 책임을 위한 ESG 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지역사회 환경정화 활동, 6.25참전용사 및 보훈가족 지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물품 후원, 저소득가정 물품 후원, 헌혈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2022년 2분기 ‘범농협 사회공헌상’을 수상한 바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