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호사 쉬헐크' ....슈퍼히어로와 변호사 넘나드는 다이나믹한 일상까지
'변호사 쉬헐크' ....슈퍼히어로와 변호사 넘나드는 다이나믹한 일상까지
  • 이진영 기자
  • 승인 2022.08.01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즈니+마블 오리지널 시리즈 <변호사 쉬헐크>가 보도스틸을 1일 전격 공개했다.

<변호사 쉬헐크>는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던 검사 ‘제니퍼 월터스’가 갑작스러운 사고로 인해 거대한 몸과 강력한 힘을 가진 ‘쉬헐크’로 거듭나며, 세계 최초로 슈퍼휴먼들을 전담하는 슈퍼히어로 변호사가 되는 이야기이다.

공개된 보도스틸은 슈퍼히어로 ‘쉬헐크’와 변호사 ‘제니퍼 월터스’ 사이를 오가는 다이나믹한 일상이 예고되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갑작스러운 사고로 계획에도 없이 ‘쉬헐크’로 변모하게 된 ‘제니퍼’는 <어벤져스>의 영웅이자 사촌인 ‘브루스 배너’에게 헐크로 살아가는 법을 배우게 된다.

특히 자신만의 꿀팁을 전수해주는 ‘헐크’와 신입 히어로 ‘쉬헐크’의 티격태격 케미는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슈퍼히어로의 삶 외에도 변호사로서 활약하는 ‘제니퍼’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한쪽 소매가 뜯겨도 개의치 않고 재판에 임하고, ‘에밀 블론스키’와 같은 슈퍼휴먼의 변호를 전담하게 되며 쉽지 않은 직장 생활을 이어가는 그녀의 모습은 현실적인 공감대를 형성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변호사 쉬헐크>는 총 9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디즈니+ 마블 오리지널 시리즈로 제68회 에미상 드라마 부문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연기파 배우 타티아나 마슬라니가 평범한 삶을 살아가던 검사 ‘제니퍼 월터스’ 역과 파워풀한 힘을 지닌 슈퍼히어로 변호사 ‘쉬헐크’ 역으로 분해, 두 가지의 모습을 완벽 소화하며 또 한 번의 인생 캐릭터 탄생을 알린다.

여기에 위기로부터 세상을 구한 히어로 군단 ‘어벤져스’의 원년 멤버인 ‘헐크’ 역의 마크 러팔로부터 <인크레더블 헐크>에서 처음 등장한 ‘에밀 브론스키&어보미네이션’ 역의 팀 로스,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를 통해 소서러 슈프림의 면모를 보여준 ‘웡’ 역의 베네딕트 웡 등 기존 MCU에서 활약해온 대표 캐릭터들이 대거 합류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또한 코미디 SF 애니메이션 <릭 앤 모티>의 각본을 맡아 에미상을 수상한 ‘제시카 가오’가 수석 작가로 합류해 더욱 완성도 높은 시리즈의 탄생을 예고한다.

디즈니+ 마블 오리지널 시리즈 <변호사 쉬헐크>는 8월 공개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