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Report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모바일 이어 PC 버전 서비스 시작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모바일 이어 PC 버전 서비스 시작
  • 이이영 기자
  • 승인 2022.07.29 1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요약

넷마블은 29일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이 모바일 이어 PC 버전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넷마블 관계자는 "29일부터 공식사이트에서 PC 플레이 빌드 다운로드 가능하다. 지난 28일 출시 후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를 달성했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을 모바일 버전으로 지난 28일 오전 11시 구글 플레이·애플 앱스토어 등에 출시한데 이어 29일부터 PC 버전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PC 버전은 PC 플레이를 원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기본 조작 플레이를 지원하는 서비스로 모바일 계정과 연동이 가능하다. 이용자들은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공식 사이트를 통해 PC버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지난 27일 출시 전 사전다운로드 시작 5시간 만에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를 차지한데 이어, 출시 당일 7시간만에 양대마켓 인기 1위를 기록했다. 이어 출시 후 하루도 안돼 애플 앱스토어 최고매출에서도 1위를 달성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론칭을 기념해 오늘 정오부터 8월 7일까지 게임 접속 시 매일 100루비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양대마켓 인기 1위 달성을 기념해 오늘 오후 6시부터 8월 7일까지 접속한 이용자에 한해 1,000루비를 추가 제공한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원작의 특성을 가장 극대화한 작품으로 손꼽힌다. 이 게임은 이용자에게 세븐나이츠 영웅이 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함과 동시에 전략적인 게임성을 계승한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의 가장 큰 차별점은 ‘프리 클래스’에 있다. 사용 무기에 따라 클래스가 결정되며, 전투 상황에 따라 다양한 영웅으로 변신할 수 있다. 영웅 변신 후에는 해당 영웅의 고유 스킬을 사용할 수 있어 무기와 스킬 간의 조합을 통해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