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1위, 컴백 앞두고 기쁜 소식!
트와이스 1위, 컴백 앞두고 기쁜 소식!
  • 이진영
  • 승인 2022.07.28 2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업일보 = 이진영 기자]

컴백을 앞두고 있는 걸그룹 트와이스가 일본 정규 4집으로 오리콘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28일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트와이스가 지난 27일 일본에서 정식 발매한 네 번째 정규 앨범 '셀러브레이트'(Celebrate)는 8만1705포인트를 기록하고 26일 자 오리콘 일간 앨범 차트 1위에 올랐다.

이번 일본 정규 4집은 트와이스 일본 정식 데뷔 5주년을 기념하는 앨범으로 언제나 큰 사랑을 보내주는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 

타이틀곡 '셀러브레이트'는 멤버들이 직접 가사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에 참여했다. 신곡 '셀러브레이트' 음원은 지난 15일 0시 선공개 되어 15일부터 18일까지 나흘 연속 일본 라인뮤직 데일리 송 톱 100 차트 1위를 기록하고 일본 아이튠즈 스토어 톱 10에도 이름을 올리며 인기몰이를 예고했다.

최근 트와이스는 현지 여러 유명 방송 프로그램에 직접 출연해 팬들에게 반가운 인사를 건넸다. 일본 대표 음악 프로그램인 TV아사히 '뮤직 스테이션', NHK 음악 프로그램 '베뉴 101'의 특별 방송 ‘베뉴101 프레젠트’, 니혼TV '슷키리' 등에 등장해 일본 활동 5주년을 추억하고 즐거운 기억을 나눠 시청자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멤버들은 지난 4월 개최된 네 번째 월드투어 '트와이스 네 번째 월드투어 쓰리'의 도쿄돔 공연을 비롯해 한일 음반 누적 판매량 1000만 장 돌파, 해외 아티스트 사상 데뷔 후 최단기간 도쿄돔 입성 등 숱한 신기록을 세우는 데 항상 든든한 응원을 주는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앞으로의 활약도 기대케 했다.

한편 최근 멤버(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전원이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와 재계약을 체결한 그룹 트와이스가 오는 8월 26일 새 앨범 '비트윈 원앤투(BETWEEN 1&2)'를 발매하고 전격 컴백한다.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