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넥슨은 28일 ‘서든어택’에서 일반 유저와 실력자 BJ, 아마추어 스트리머 등 다양한 인원이 참여하는 방송 프로모션 ‘SHOW ME THE 서든어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1:1 킬 내기, 아마추어 팀전, 명문 클랜 대전 등 다채로운 방송이 예정되어 있으며, 다채로운 시청자 이벤트와 깜짝 인게임 플레이 이벤트도 진행다"고 말했다. 그는  "이 외 최근 월드투어를 진행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여자)아이들’ 캐릭터를 출시하고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덧붙였다.

넥슨은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의 방송 프로모션 ‘SHOW ME THE 서든어택’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아프리카 TV 및 트위치에서 진행되며 일반 유저와 실력자 BJ, 아마추어 스트리머 등 다양한 인원이 실력에 관계없이 함께 ‘서든어택’을 즐기자는 취지 아래 마련됐다. 먼저, 8월 5일부터 26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에 ‘킬 먹고 풍 먹고’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그는 "1회차에는 치열한 라이벌 구도로 유명한 ‘저라뎃’과 ‘준밧드’의 1대 1 대결이 진행된다. 이후 회차에도 서로 다양한 사연이 있는 BJ들 간의 짜릿한 킬 내기가 예정되어 있으며, 대진은 경기 당일 공개된다"고 설명했다.

그는 또한 "‘서든어택’ 랭커를 꿈꾸지만 아직은 플레이가 서툴고 미숙한 트위치 스트리머들이 참여하는 대회 ‘서든은 처음이지? 자낳대 : 서든어택’을 실시한다. 8월 5일 팀원 경매를 시작으로 13일에 4강 토너먼트를 거쳐 14일에 결승전이 진행된다. 이 외 ‘우리 클랜도 명문 클랜을 부실 수 있다!’는 슬로건 아래 실시되는 ‘2022 클랜 전쟁’도 관심을 모은다"고 말했다.

넥슨에 따르면 8월 4일부터 11일까지 ‘UlsaN ClaN’, ‘Lunatic `Gaming’ 등 기존 최상위 명문 클랜 네 곳에 도전할 클랜을 모집한다. 승리 클랜에게는 클랜 지원비 100만 원과 함께 ‘넥슨캐시’ 100만 원을 선물하고, 패배 클랜에게도 클랜 지원비 50만 원과 ‘넥슨캐시’ 50만 원을 지급한다.

다채로운 시청자 이벤트와 깜짝 인게임 플레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시청자들을 위한 선물로 라이브 방송 중 다양한 아이템 쿠폰 번호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 외 ‘킬 먹고 풍 먹고’ 및 ‘2022 클랜 전쟁’이 방송되는 시간에는 킬 달성 플레이 이벤트와 클랜전 플레이 이벤트가 각각 오픈된다.

한편, 넥슨은 최근 월드투어를 진행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여자)아이들’ 캐릭터를 출시하고 8월 11일까지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 ‘(여자)아이들’ 캐릭터 누적 기간 300일 이상 달성할 때마다 ‘(G)I-DLE 영구제 선택권 1개’를 선물한다.

또, 영구제 5세트를 모두 획득한 서든러 중 추첨을 통해 싸인 마우스패드 1개와 싸인 폴라로이드 멤버 전체를 지급한다. 이 외 멀티카운트에서 얻은 응모권은 싸인 마우스패드, ‘(G)I-DLE(A)’ 칭호 등으로 교환 및 당첨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