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NH콕뱅크는 25일 우리쌀 사랑 이벤트 ‘무럭이와 쌀맛나는 휴가 보내요’ 실시한다고 밝혔다. 농협 관계자는 "신규 가입고객 선착순 6만명 전원에게 우리쌀을 증정한다"고 말했다. 조소행 상호금융대표이사는 “무더운 여름 여행과 캠핑 등 휴가를 떠나시는 고객님들께서 콕뱅크와 함께 든든하고 쌀맛나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며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콕뱅크는 농협의 대표 디지털 플랫폼으로서 천만고객 달성을 위해 농업인 및 국민 모두와 함께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농협은 25일 상호금융의 모바일 플랫폼 NH콕뱅크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26일부터 총 6만명의 고객에게 우리쌀을 증정하는「무럭이와 쌀맛나는 휴가 보내요」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농협 관계자는 "이벤트 기간 중 NH콕뱅크에 새로 가입하여 응모한 고객은 누구나 우리쌀을 받을 수 있는데, 이벤트 페이지 내 룰렛을 돌리면 즉석에서 농협양곡 한토래 쌀/현미 세트 500g*3입(2만명), 한토래 우리쌀 500g*3입(2만명), 농협 밥심 즉석밥 세트 210g*5입(2만명) 중 당첨 경품을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NH콕뱅크’는 "금융 거래와 농축산물 구매 등을 아우르는 다양한 생활 서비스를 제공하는 범농협 디지털 플랫폼으로 지난 5월 말 900만 고객을 달성하였으며, 앞으로 입출금 알림, 모바일 창구출금, 인증방식 다양화 등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조소행 상호금융대표이사는 “무더운 여름 여행과 캠핑 등 휴가를 떠나시는 고객님들께서 콕뱅크와 함께 든든하고 쌀맛나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며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콕뱅크는 농협의 대표 디지털 플랫폼으로서 천만고객 달성을 위해 농업인 및 국민 모두와 함께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