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시젠"은 (주)더시젠이 운영하는 건강면 전문점사업이다. 현재 상암점, 이대점 등 2개 매장이 영업중에 있으며, 강남점은 오픈 예정에 있다. 프랜차이즈사업은 내년부터 전개할 계획에 있다.

 

기존에 밀가루만으로 만들었던 하얀색 면에 건강을 생각한 기능성 식재를 첨가해 만든 색다른 타입의 건강면과 샐러드를 취급하고 있다. 현재 개발된 건강면은 당근면, 호박면, 녹차면, 다시마면, 검은콩면, 곤약면, 메밀면, 쌀면 등 총 8가지가 있다. 이중 녹차면, 호박면, 검은콩깨면이 특히 인기라고 한다.

 

이 업체는 고객들이 8종류의 건강면중 한가지를 선택한후 원하는 소스를 고르는 매트릭스 서비스라는 독창적인 서비스방식을 선보이고 있다. 즉, 고객이 선택한 건강면에 볶음, 탕, 비빔&샐러드 등 원하는 조리법으로 요리해주는 것이다. 주메뉴로는 부추, 숙주, 양파 등 갖은 야채를 우동소스에 볶은 시에나 다이나믹, 치킨과 채소 등 저칼로리 식재를 식물성 기름에 볶은 매콤달콤한 맛의 라임후레쉬, 새우, 홍합 등의 해산물과 야채를 넣어 굴소스와 파기름으로 볶은 바이올렛 미스틱 등의 볶음면류를 비롯해 훈둔, 멜로우 크랩 앤 에그, 퓨어 마린 클램 등의 탕면류, 별미면, 비빔&샐러드면 등이 있다. 이외에도 사이드메뉴로 각 나라의 특색을 살린 퓨전음식인 크림맛의 새우튀김 방콕쉬림프, 쌀지짐 만두인 서울라이스번, 물만두인 상하이 라비올라, 야채말이 튀김인 사이공차조 등을 취급하고 있다. 문의 02-548-1255. 작성/창업과 사업아이템 www.saupite.com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