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농협 축산경제가 22일부터 내달 5일까지 '한우 2022 불고기위크'를 연다고 밝혔다. 2주간 열리는 이번 행사는 전국 농·축협 한우프라자 라이블리 온라인몰 및 회원식당에서 열리며 한우불고기 메뉴의 20%를 할인한다. 안병우 농협 축산경제대표이사는“코로나로 지친 국민과 소상공인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바라며 본 행사를 준비했다”며,“향후에도 한우 불고기의 맛과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2일 농협 경제지주 축산경제는 불고기 메뉴를 활용한 한우의 맛과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전국 농·축협 한우프라자와 축산물 전문 온라인 쇼핑몰 농협 라이블리 및 라이블리 회원식당에서 '한우 2022 불고기위' 행사를 8월 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농협 관계자는 "행사기간 동안 농·축협 한우프라자 및 농협 라이블리 회원식당 19개소와 농협 라이블리 온라인몰에서 한우 불고기 메뉴 및 품목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한우프라자 및 라이블리 회원식당에서 불고기 메뉴와 함께 카스맥주 주문 시 한강 불꽃축제 선상 파티권 및 농협 라이블리 상품권 등이 경품으로 걸린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점당 200장 한정)도 동시에 진행한다. 행사참여 식당 및 할인 판매품목 등 자세한 내용은 농협 라이블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고 밝혔다.

안병우 농협 축산경제대표이사는“코로나로 지친 국민과 소상공인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바라며 본 행사를 준비했다”며,“향후에도 한우 불고기의 맛과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