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엔씨소프트는 블레이드 & 소울, 악사 신규 각성 계열 ‘선율’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악사의 두 번째 각성 계열 ‘선율’은 동료 능력치 높이는 스킬로 파티 전투에서 큰 영향력 발휘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다양한 여름 맞이 이벤트 및 패키지 마련하고 있으며 신규 의상 ‘하얀 여름’, ‘여름 바캉스’ 등을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창업일보 = 김지수 기자]

엔씨소프트의 PC온라인 MMORPG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악사’의 신규 각성 계열 ‘선율’을 20일 업데이트했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선율’은 ‘전율’에 이은 악사의 두 번째 각성 계열이다. ‘선율’ 악사는 연주를 통해 다양한 형태의 전투를 펼친다. 이용자는 울림 무공으로 화음을 쌓아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힐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선율’ 악사는 소속된 파티에 이로운 효과를 줄 수 있는 다양한 버프(Buff) 효과가 특징이다. 향연 무공을 사용하면 파티원에게 자신의 능력치에 비례하는 버프를 주는 등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 수 있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에 따르면 블소는 ‘하얀 여름, 성장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게임 내 비룡공상에서 구매한 ‘하얀 여름 배낭’을 사용하면 ‘풍성한 도시락’을 얻을 수 있다. ‘풍성한 도시락’은 신규 의상 ‘하얀 여름’, ‘홍문수 결정’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또한 이용자는 8월 17일까지 ‘소울패스 천목 시즌2’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게임 내 ‘소울 패스’의 미션을 클리어하면 획득한 점수에 따라 ‘섬광의 휘석 상자’ ‘홍문 육성 보석 교환권’ 등의 아이템을 받는다.

블소는 여름 맞이 ‘썸머 바캉스 패키지’를 준비했다. 이용자는 8월 17일까지 게임 내 신석샵에서 ‘썸머 바캉스 패키지’를 구매하면 신규 의상 ‘여름 바캉스’ 등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