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일보 = 이진영 기자]

밴드 'FT아일랜드' 출신 배우 송승현이 보이스피싱 범죄 후 자수한 아이돌 출신 A씨로 지목되자 반박했다.

송승현은 12일 인스타그램에 "저 아닙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저는 현재 작품 촬영하면서 잘 지내고 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관련 내용이 담긴 기사를 캡처해 올렸다.

게재된 사진에는 ‘아이돌 그룹 FT아일랜드 출신의 연기자가 보이스피싱 범죄에 가담했다가 경찰에 자수한 사실이 뒤늦게 확인됐다’는 기사 내용이 담겼다.

앞서 경기남부경찰청 반부패·경제범죄수사대는 12일 사기 혐의로 아이돌 그룹 출신 배우 A씨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다. 

이날 MBN 단독 보도에 따르면 유명 아이돌 출신 30대 배우 A씨는 지난달 16일 경기 여주경찰서를 찾아 “내가 보이스피싱 수거책으로 피해자로부터 600만 원을 건네받았다”고 자백했다. A씨는 인기 아이돌 밴드 멤버로 활동하다 탈퇴한 후 솔로 가수, 배우로 활동했다.

A씨는 전화금융사기(보이스피싱) 현금수거책 범행에 가담했다가 경찰에 자수했다. A씨는 지난 달 16일 보이스피싱 피해자 B씨에게 현금 600만원을 건네받은 혐의를 받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아이돌 출신 A씨에 대한 추측이 쏟아졌고, 이 과정에서 송승현의 이름이 언급되기도 했다.

송승현은 지난 2009년 FT아일랜드 멤버로 데뷔했다. 2019년 팀 탈퇴 후 연기자로 활동하고 있다.

사진 송승현 SNS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