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넷마블은 11일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에서 '낭만이 가득한 여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넷마블 관계자는 "'낭만적인 카페 홈', '카페 감성 공간'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럭키박스를 공개했다. 오는 28일까지 친구초대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창업일보 = 이이영 기자]

넷마블은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에서 ‘낭만이 가득한 여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넷마블 관계자는 "먼저 ‘낭만적인 카페 홈’을 비롯해 ‘달콤커피 메이크업’, ‘플라워 휠 카 – 레몬’, ‘카페 감성 공간 – 베이지’, ‘냥냥! 발바닥 화분 – 삼색’, ‘셀카명소 러브라인 – 핑크’ 등을 만나볼 수 있는 ‘낭만카페 럭키박스’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오는 28일까지 친구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친구 초대 성공 시 ‘마법걸기 10캔디’를, 초대한 친구가 클랜 가입 시 ‘행운석’ 및 ‘탄생석 씨앗 럭키박스’를, 초대한 친구가 30레벨 달성 시 ‘행운의 머핀’과 ‘[마법옷장100] 타로 밀크티 냉장고’ 등을 각각 획득할 수 있다"고 밝혔다.

그는 또 "오는 14일까지는 게임에 접속하거나 작물 마법걸기를 완료하면 ‘캡슐머신-펫 조각’을 얻을 수 있다. 총 30개의 조각을 모으면 ‘캡슐머신-펫’과 교환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지난 2011년 6월 출시한 ‘클럽 엠스타’는 실사에 가까운 정교한 그래픽과 생생한 움직임이 특징인 온라인 댄스게임으로 최신 인기 음원,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 다양한 게임 모드 및 소셜 콘텐츠 등을 제공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