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넷마블은 7일 모바일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토르: 러브 앤 썬더' 테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넷마블 관계자는 "'토르'의 티어-4 승급과 '토르 - 제인 포스터'의 티어-3 승급 기능을 추가했다. '토르: 러브 앤 썬더' 테마의 신규 유니폼을 업데이트했다"고 말했다.

[창업일보 = 이이영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토르: 러브 앤 썬더(Thor: Love and Thunder)’ 테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넷마블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토르’와 ‘토르(제인 포스터)’, ‘발키리’가 착용 가능한 신규 유니폼 ‘토르: 러브 앤 썬더’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레전더리 배틀 신규 테마 ‘뉴 아스가르드의 운명’을 오픈했다. 이 테마에서는 영화 ‘토르: 러브 앤 썬더’에 등장하는 영웅과 배경으로 구성된 스테이지를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외에도 ‘쉴드 아카이브’에 다양한 콘텐츠 플레이를 통해 수집할 수 있는 신규 데이터를 추가하고, 멀티버스 인베이전에서 획득한 점수를 기준으로 보상을 지급하는 랭킹 시스템을 선보였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토르’의 티어-4 승급 및 신규 스트라이커 스킬과 ‘토르(제인 포스터)’의 티어-3 승급을 추가하고, ‘안젤라’, ‘스커지’, ‘디스트로이어’의 신규 각성 스킬을 업데이트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