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Report
넥슨, ‘클로저스’에 풍성한 혜택 제공하는 그랜드 썸머 점핑 이벤트 실시
넥슨, ‘클로저스’에 풍성한 혜택 제공하는 그랜드 썸머 점핑 이벤트 실시
  • 유연빈 기자
  • 승인 2022.07.01 1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요약

넥슨은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에 그랜드 썸머 점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이에 8월 11일까지 게임 접속 시 풀 스펙업 장비와 최고레벨 캐릭터 생성을 지원하며, 피로도 10 이상 소모 던전 클리어 시 올 여름 최고 보상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넥슨은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에 그랜드 썸머 점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8월 11일까지 ‘클로저스’ 접속 시 풀 스펙업이 가능한 코어/모듈 장비와 주요 소모품, 유니크 코스튬 풀세트를 지급한다. 또, 캐릭터 90레벨 및 PNA 80레벨의 최고레벨 캐릭터 생성을 지원해 ‘센텀시티’ 지역 퀘스트부터 즉시 플레이할 수 있다. 생성한 점핑 캐릭터로 각종 패스 미션을 클리어하면 ‘아스모데우스 아트로포스 코어/모듈’, ‘센텀시티 레전더리 장비’ 등 주요 보상을 추가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9월 8일까지 피로도 10 이상 소모 던전 클리어 시 모든 캐릭터에 ‘아스모데우스의 대양왕 드레스’, ‘SS 확정 D 컴포넌트 : 기어’, ‘대양왕 액세서리 선택 상자’ 등 올 여름 최고 보상을 선물한다"고 밝혔다.

한편, 넥슨은 ‘클로저스’에 사냥터지기 팀 ‘소마’ 결전요원 승급을 추가했다. 결전요원으로 승급 시 전용 일러스트 및 승급 코스튬과 함께 ‘가루다의 성화’, ‘뇌신격발’, ‘궁극기 : 전능의 영약 – 축복’ 등 새로운 스킬 3종을 사용할 수 있다. 궁극기는 자신의 능력을 극한까지 끌어올리고, 아군을 회복하는 효과를 갖는다.

9월 8일까지 신규 승급을 완료한 캐릭터로 던전을 클리어해 ‘GRAND CLOSER 코인’을 모아 ‘GRAND CLOSER 칭호’ 제작 시 캐릭터 선택이 가능한 ‘2022 수영복 코스튬 마우스 장패드’를 선물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