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스마일게이트는 1일 에픽세븐이 전세계 에픽세븐 팬들의 e스포츠 축제 ‘E7WC 2022’의 PV 영상을 공개 했다고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YB밴드가 부른 메인 테마곡 ‘INVINCIBLE’을 배경 음악으로 활용해 에픽세븐 세계관 속 헤비메탈 밴드인 ‘카오스교 밴드’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며 실시간 아레나에서 대결하는 여러 영웅들의 전투씬을 완성도 높은 애니메이션으로 구현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번 PV영상은 에픽세븐 공식 유튜브와 트위치 채널을 통해 누구나 감상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창업일보 = 김지수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전세계 에픽세븐 팬들의 e스포츠 축제 ‘에픽세븐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2(이하 E7WC 2022)’의 PV영상을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이번 PV영상은 지난 28일 공개된 YB밴드의 E7WC 2022 메인 테마곡 ‘INVINCIBLE’을 배경 음악으로 활용해 에픽세븐 세계관 속 헤비메탈 밴드인 ‘카오스교 밴드’가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카오스교 밴드는 드럼의 ‘카오스교 도끼 대장군’, 베이스와 보컬을 담당하는 ‘카오스교 도살부대원’, 기타를 담당하는 ‘전도사 카마인로즈’로 구성되어 있으며 시작은 악한 신 ‘카오스신’을 숭배하는 악당들이었으나 특유의 저항 정신과 멤버간의 의리를 통해 진정한 자아를 찾아가는 영웅들"이라고 말했다.

그는 "영상 속에서는 ‘INVINCIBLE’의 보컬인 윤도현의 목소리와 잘 어울리는 웅장한 밴드 공연과 화려한 전투씬을 완성도 높은 애니메이션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치열한 실시간 아레나 e스포츠 대회의 긴장감과 흥분을 에픽세븐 팬들에게 전하고 있다. 이번 PV영상은 에픽세븐 공식 유튜브 채널과 트위치 채널을 통해 누구나 감상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테마곡의 주인공인 ‘E7WC’는 총상금 10만달러 규모로 전세계 에픽세븐 이용자들 중 실시간 아레나 최강자를 가리는 글로벌 e스포츠 대회다. 특히, 이번 대회부터는 선수들과 경기의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옵저버 시스템을 도입하고 XR(확장현실)과 AR(증강현실) 기술을 접목한 방송 중계 시스템 구축을 통해 볼거리를 크게 확대 했다. 전세계 에픽세븐 팬들에게는 여름 시즌 최고의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축제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키기 위한 풍성한 혜택을 이용자 이벤트도 개최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정재훈 실장은 “YB밴드가 부른 테마곡의 분위기를 가장 잘 살릴 수 있는 주인공들로 세계관 속 헤비메탈 그룹 ‘카오스교 밴드’를 선정했다. 에픽세븐과 어울리는 완성도 높은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한 PV영상인 만큼 많이 시청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