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Report
농협, ‘농협 백종원의 매콤느타리 제육볶음’ 공영홈쇼핑 26일 출시
농협, ‘농협 백종원의 매콤느타리 제육볶음’ 공영홈쇼핑 26일 출시
  • 김희진 기자
  • 승인 2022.06.24 2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이 백종원의 더본코리아와 손잡고 기획한 '농협 백종원의 매콤느타리 제육볶음'이 오는 26일 공영홈쇼핑을 통해 판매된다. 이 제품은 농협이 공급하는 신선한 국내산 농수산물 원료에 백종원 대표의 레시피를 더해 만든 제품이다.

농협이 더본코리아 백종원 대표와 손잡고 ‘농협 백종원의 매콤느타리 제육볶음’을 공영홈쇼핑을 통해 출시한다. 이 제품은 농협이 공급하는 돼지고기, 느타리버섯, 대파 등 신선한 원료에 백종원의 비법을 더했다

24일 농협은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와 손잡고 기획한 ‘농협 백종원의 매콤느타리 제육볶음’이 26일 공영홈쇼핑 방송을 통해 첫선을 보인다고 밝혔다. 

농협은 "이번에 출시되는 ‘농협 백종원의 매콤느타리 제육볶음’은 농협 안심한돈 뒷다리살과 농협 안성농식품물류센터에서 손질한 느타리버섯, 대파, 양파 등의 신선한 국내산 농축산물의 원료에 백종원 대표만의 특별한 레시피를 더해 만든 제품으로, 건강과 맛을 동시에 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농협과 더본코리아는 "이번 제품을 시작으로 농협이 공급하는 국내산 원료에 백종원 대표만의 레시피를 가미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여 국산 농축산물 소비확대에 함께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농협경제지주 우성태 농업경제대표이사는 “코로나 이후 급성장하고 있는 HMR 시장에 농협도 적극적인 상품개발로 대응하며 국산 농축산물 판매확대를 모색하고 있다.”면서 “기획부터 출시까지 수개월간 양사가 심혈을 기울여 만든 제품이니만큼 소비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구매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공영홈쇼핑에서는 26일 일요일 오후 6시 40분부터 70분간 ‘농협 백종원 매콤느타리 제육볶음’ 판매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