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Report
넥슨, ‘카운터사이드’ 신규 이벤트 에피소드 '달이 뜨지 않는 밤' 업데이트
넥슨, ‘카운터사이드’ 신규 이벤트 에피소드 '달이 뜨지 않는 밤' 업데이트
  • 유연빈 기자
  • 승인 2022.06.21 1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요약

넥슨은 21일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에 신규 이벤트 에피소드 '달이 뜨지 않는 밤'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이와 함께 신규 SSR 사원으로 ‘루루 나이트메어’를 추가하고 ‘악몽 탈출’ 프로젝트 미션, 출근체크 등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넥슨은 21일 스튜디오비사이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에 신규 이벤트 에피소드 '달이 뜨지 않는 밤'과 신규 SSR 사원 ‘루루 나이트메어’를 21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7월 5일까지 에피소드 '달이 뜨지 않는 밤'을 플레이하고 각종 미션을 달성하면 특별 역량 평가서, T4 강화모듈, 기밀 채용 계약서, 특수적성핵 교환권 등을 제공한다. 던전을 클리어하고 획득한 '회수된 악몽'은 7월 12일까지 이벤트 상점에서 배경, 엠블럼, 융합핵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루루 나이트메어'는 적의 버프를 해제하고 다수의 유닛에 수면을 거는 SSR 서포터 사원이다. 보스와 메카닉을 제외한 모든 유닛에게 5초간 수면을 거는 '나이트메어 신드롬'을 궁극기로 사용한다. ‘나이트메어 신드롬’으로 수면 상태에 빠진 아군은 매초당 체력을 일정량 회복하며, 수면 중인 적군은 방어력이 감소한다"고 설명했다.

넥슨측은 "신규 이벤트 에피소드 추가를 기념해 ‘악몽 탈출’ 프로젝트 미션을 실시한다. 7월 12일까지 크레딧 및 이터니움 소모, 모의 작전 및 보급 작전 플레이 등 각종 미션을 완료하면 이터니움, 채용 계약서, 융합핵 등을 제공하며, 7월 5일까지 출근체크 이벤트에 참여하면 극비 재무장 데이터, 기밀 훈련 자료, 튜닝 바이너리 등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