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Report
넥슨, ‘서든어택’에 ‘랭크전 2022 특별시즌: 칭찬합시다!’ 업데이트
넥슨, ‘서든어택’에 ‘랭크전 2022 특별시즌: 칭찬합시다!’ 업데이트
  • 유연빈 기자
  • 승인 2022.06.16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요약

넥슨은 16일 ‘서든어택’에서 ‘랭크전 2022 특별시즌: 칭찬합시다!’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특별시즌에서는 랭크전 내 아군 칭찬 기능이 제공되며, ‘명예 서든러’에 선정될 수 있다. 이 외에도 100초마다 보상이 변경되는 타임어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말했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넥슨은 16일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랭크전 2022 특별시즌: 칭찬합시다!’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이번 특별시즌은 6월 23일까지 실시되며, 5 vs 5 랭크전 종료 후 아군을 칭찬할 수 있는 기능이 제공된다. 함께 플레이한 아군 중 1명에게 ‘압도적 존재감’, ‘완벽한 팀워크’, ‘친절한 매너’ 중 한 가지 항목을 선택해 투표할 수 있다. 아군 과반수의 칭찬을 획득하면 ‘명예 서든러’로 선정되는 영예를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챌린지 퀘스트’도 실시한다. 랭크전에서 칭찬, 플레이, 적 처치 등 미션을 달성하면 총 47만 경험치와 함께 ‘닉네임 변경 II’, ‘퍼니 기간연장(30일)’, ‘저격 기간연장(30일)’, 다가오는 시즌3에 사용할 수 있는 ‘패스 티켓’ 등을 획득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같은 기간, 매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타임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그 좀비 캐릭터 영구제’, ‘윈체스터(IS) 마린 영구제’, ‘복돼지 캐릭터 영구제’ 등으로 이루어진 보상은 100초마다 변경되며, 원하는 보상이 나타나면 제한시간 내에 미션을 완료함으로써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넥슨은 또한 전장의 사기를 책임지는 의장대원 콘셉트의 캐릭터도 출시했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의장대원 캐릭터는 ‘의장대원 나팔’, ‘Bouquet Knife’ 등 세트 무기를 갖는다. 6월 30일까지 캐릭터 누적 기간 300일 이상 달성 시 의장대원 영구제 선택권을 지급한다. 멀티카운트에서 획득한 응모권으로는 ‘AK47 Light(MG) Prism II 영구제’, Knife(MG) Prism II 영구제’, ‘영구제 밀봉’ 등으로 교환 및 당첨이 가능하다. 이 중 선착순 500명은 응모권 200개를 이용해 ‘기간연장 영구제 선택권’과 교환할 수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