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넷마블은 15일 '마구마구2022 온라인' 2주년 업데이트 사전 등록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넷마블 관계자는 "오는 7월 6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2주년 업데이트 사전 등록을 실시한다. 사전 등록 참여 시 전용 유니폼, 레전드 선수 카드 제공하며, 추첨 통해 KBO 친필 사인볼을 지급한다"고 말했다.

 

[창업일보 = 이이영 기자]

넷마블은 야구게임 <마구마구2022 모바일>의 2주년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 등록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넷마블 관계자는 "사전 등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7월 6일까지 진행된다. 넷마블은 사전 등록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보석 2,222개 △사전 등록 전용 유니폼 △레전드 선수 카드 1개를 제공한다. 레전드 선수 카드의 경우 가장 높은 등급의 선수카드로, 2주년을 기념하여 최초로 지급한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와 함께 5명 이상의 친구를 초대한 이용자 중 30명에게 추첨을 통해 KBO선수의 친필 사인이 적혀 있는 사인볼을 지급한다. 그리고 이번 사전등록에 이어 2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도 순차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마구마구2022 모바일>은 16년 동안 서비스 중인 PC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의 IP(지식재산권)을 활용한 게임이다. 마구마구의 감성을 살리면서 모바일 환경에 맞춘 시스템과 빠른 진행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