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크래프톤의 5민랩이 8일 실시간 PVP 액션게임 ‘스매시 레전드’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레전드 몰리(Molly)와 신규 모드 ‘팀 터치다운’ 모드를 선보였다. 크래프톤 관계자는 "27번째 레전드인 ‘몰리’는 건틀렛을 사용해 독특한 근접공격 스킬을 보유한 공격수 타입 레전드로 크레딧 또는 보석을 사용해 구매할 수 있다. ‘팀 터치다운’ 모드는 상대팀보다 먼저 호위 대상을 골 지점에 운반하면 승리하는 모드"라고 말했다.

 

[창업일보 = 채수연 기자]

크래프톤의 독립 스튜디오 5민랩은 8일 실시간 PVP 액션게임 ‘스매시 레전드’가  신규 레전드 ‘몰리(Molly)’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크래프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27번째 레전드 몰리는 건틀렛을 활용해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공격수 타입의 레전드로 반격형 궁극기 등 독특한 근접공격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몰리는 상점에서 크레딧 또는 보석을 사용해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시 활성화되는 특별 퀘스트를 통해 한정 이펙트와 이모티콘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신규 모드인 ‘팀 터치다운’ 모드가 추가됐다. 팀 터치다운 모드는 상대팀보다 먼저 호위 대상을 골 지점에 운반하면 승리하는 모드다. ‘팀 터치다운’ 모드는 아레나 랩에서만 플레이할 수 있었던 ‘호위’ 모드가 전략적으로 리뉴얼 된 모드로, 이용자들의 인기에 힘입어 상시 플레이가 가능한 정식 모드로 등록됐다"고 덧붙였다.

그는 아울러 "아레나 랩에서는 7일 공개된 ‘듀오 터치다운’을 시작으로 ‘폭주 기관차’, ‘폭탄 전쟁’, ‘지뢰 실험실’ 등 총 4종의 모드가 매주 화요일마다 추가된다. 팀 데스매치 등 기존 모드에 특별한 규칙이 추가된 새로운 모드로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정 시간대에 게임을 플레이하면 2배의 크레딧을 획득할 수 있는 ‘크레딧 핫타임 이벤트’도 6월 한달간 진행된다. 추가 크레딧을 획득할 수 있는 시간대는 총 4주간 매주 24시간씩 주어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