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넷마블은 <마블 퓨처파이트>에 '어벤져스 포에버' 테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3일 넷마블 관계자는 "'아이언맨'의 '백 투 베이직' 등 신규 유니폼 4종을 공개했다"고 말했다. 그는 "티어-4 업데이트를 통해 영웅 최고 레벨을 80으로 상향했다. 또한 '도르마무'와의 전투가 펼쳐지는 신규 거대 보스 레이드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창업일보 = 넷마블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어벤져스 포에버(Avengers Forever)’ 테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일 밝혔다.

넷마블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아이언맨’의 ‘백 투 베이직’, ‘블랙 위도우’의 ‘골든 게이트 비질란테’, ‘고스트 라이더(로비 레예스)’의 ‘복수의 군주’, ‘블레이드’의 ‘뱀파이어 슬레이어’ 등 신규 유니폼 4종을 공개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와 함께 "신규 성장 요소 ‘티어-4’ 업데이트를 통해 영웅 최고 레벨을 80으로, 최대 장비 강화 레벨을 +30으로, 최대 스킬 레벨을 10으로 각각 상향 조정했다. 이용자들은 특정 조건 달성 시 재료를 소모하여 영웅을 티어-4로 승급시킬 수 있다. 티어-4 승급 영웅은 기본 능력치가 오를 뿐 아니라, 스트라이커 액티브 및 버프 스킬을 발동시킬 수 있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싱글 레이드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레이드 참가 인원 수를 최소 1인으로 조정하고, 기존 거대 보스보다 더 높은 난이도로 구성된 신규 거대 보스 레이드 ‘도르마무’를 오픈했다. 신규 거대 보스 레이드에서는 다크 디멘션에서 펼쳐지는 차원 지배자 ‘도르마무’와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고 덧붙였다.

넷마블은 또한 "업데이트를 기념해 ‘아이언맨’의 티어-4 승급과 ‘블레이드’의 티어-3 승급을 추가하고, ‘고스트 라이더(로비 레예스)’, ‘와스프(나디아 반 다인)’, ‘노바(샘 알렉산더)’의 신규 각성 스킬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