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엔씨소프트 리니지M이 ‘TRIGGER: 진혼의 방아쇠' 업데이트 상세 콘텐츠를 공개했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6월 8일 ‘총사’ 클래스 리부트, 신서버 ‘발록’, 5주년 기념 TJ’S COUPON을 업데이트 예고했다"고 말했다. 그는 "‘총사’ 클래스의 편의성을 개선하고 신규 스킬을 추가했으며 22일까지 ‘클래스 체인지’를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6월 3일 업데이트 특별 생방송을 진행하고 개발자가 출연해 콘텐츠 설명 및 특별 보상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창업일보 = 김지수 기자]

엔씨소프트 ‘리니지M’이 2일 ‘TRIGGER: 진혼의 방아쇠' 업데이트 상세 콘텐츠를 공개했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TRIGGER: 진혼의 방아쇠'는 ‘총사’ 클래스(Class, 직업)를 리부트(Reboot)하는 업데이트다. 신서버 ‘발록’과 리니지M 서비스 5주년 기념 TJ’S COUPON도 함께 선보인다. 이용자는 6월 8일부터 업데이트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그는 "엔씨(NC)는 다양한 ‘액티브 스킬(Active Skill)’을 보유한 총사 클래스를 보다 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스킬 사용 편의성을 개선했다. 보다 다채롭게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신규 스킬도 추가했다. 이용자는 현상 수배된 대상을 놓치지 않고 강력한 공격을 퍼붓는 ‘피스 메이커’, ‘데스 스나이핑’이 강화되고 습득한 ‘마법탄/브레이크’ 스킬 수에 따라 다양한 능력치를 얻을 수 있는 ‘데우스 엑스 마키나’ 등의 새로운 스킬을 배울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또한 "리니지M은 6월 22일까지 ‘클래스 체인지’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기존 클래스를 ‘총사’, ‘투사’, ‘암흑기사’로 변경할 수 있다. 변경하려는 스킬과 아이템 등의 정보를 저장할 수 있도록 개선하여 보다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고 말했다.

엔씨(NC)에 따르면 6월 3일, TRIGGER: 진혼의 방아쇠 업데이트 특별 생방송 ‘인사이드M – 시즌2’를 진행한다. 리니지M 개발자가 방송에 출연해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설명한다. 이용자는 생방송을 시청하며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6월 7일까지 사전예약에 참여해 자신의 성향에 맞는 보상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발록’ 서버 이용자는 전용 사전예약 헤택(‘발록의 가호 (이벤트)’, ‘각성: 발록의 가호 (이벤트)’ 등)도 받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