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엔씨소프트는 31일 '리니지M'이 마법인형 피규어 '아트토이-신성검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대표 클래스 ‘신성검사’와 ‘파푸리온’, ‘맘보 토끼’ 등 마법인형을 본따 피규어를 제작했다"고 말하고 "6월 2일까지 사전 판매한다"고 밝혔다. 그는 "피규어와 게임 아이템이 담긴 ‘NFC 보물상자’ 얻을 수 있다"면서 "공식 홈페이지에서 미니 게임 즐기고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추가 혜택을 획득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창업일보 = 김지수 기자]

엔씨소프트는 31일 ‘리니지M’이 마법인형 피규어 ‘아트토이-신성검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아트토이-신성검사’는 리니지M의 대표 클래스(Class, 직업)인 ‘신성검사’와 게임 내에 등장하는 마법인형 9종(파푸리온, 맘보토끼, 스파토이 등)을 본따 만든 피규어다. 구매자는 피규어 10종과 함께 전용 LED 거치대, ‘NFC 보물상자’를 받는다"고 말했다.

그는 "‘NFC 보물상자’에는 리니지M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보상 아이템(‘기본 아이템-아트토이 마법인형 패키지 상자’, ‘보물 아이템’)이 담겨 있다. ‘기본 아이템-아트토이 마법인형 패키지 상자’를 개봉하면 ‘[아트토이] 신비한 마법인형 뽑기팩 10개’, ‘[아트토이] 상급 마법인형 뽑기팩 10개’, ‘[아트토이] 코인 선택 상자 20개’ 등을 받는다. ‘NFC 보물상자’에서 획득한 아이템은 기존서버와 신서버(발록 포함)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그는 또한 "엔씨(NC)는 6월 2일까지 ‘아트토이-신성검사’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 11번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전 구매자는 ‘[아트토이] 신비한 마법인형 뽑기팩 5개’를 추가로 받는다. 정식 판매는 6월 8일 오후 2시에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에따라 "리니지M 이용자는 6월 8일까지 ‘아트토이-신성검사’ 출시 기념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미니 게임을 플레이하면 카카오톡 이모티콘 ‘리니지M 일상티콘’과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 얻는다. 랭킹 등록에 참여한 이용자는 추첨으로 ‘아이패드 에어’, ‘구글 기프트 카드’ 등을 선물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