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일보 = 김지수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30일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에서 운영하고 있는 인디 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가 참신하고 개성 넘치는 인디 게임을 엄선해, 구매자들에게 특전을 제공하는 ‘두근두근 야심작’ 프로모션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스토브인디’는 서브컬처 인디게임의 활성화를 위해 이용자들에게 많은 혜택과 큐레이팅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스토브인디’는 독창성 넘치는 인디 게임을 엄선, ‘두근두근 야심작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자 전원에게 할인 쿠폰과 무료 굿즈 등 다양한 헤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라고 말했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에서 운영하고 있는 인디 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가 참신하고 개성 넘치는 인디 게임을 엄선해, 구매자들에게 특전을 제공하는 ‘두근두근 야심작’ 프로모션을 런칭한다고 30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스토브인디’는 서브컬처 인디게임의 활성화를 위해 이용자들에게 많은 혜택과 큐레이팅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스토브인디’는 독창성 넘치는 인디 게임을 엄선, ‘두근두근 야심작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자 전원에게 할인 쿠폰과 무료 굿즈 등 다양한 헤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는 "‘스토브인디’가 이번 프로모션의 첫 작품으로 선정한 타이틀은 국내 인디게임 개발사 온파이어게임즈가 개발한 ‘러브 딜리버리’다. ‘러브 딜리버리’는 지난해 말 얼리액세스 출시 후 캐릭터 설정 및 비하인드 스토리, 성우 라디오 등을 통해 유저들의 호평을 받으며, 출시 20여일 만에 판매 1만 장을 돌파한 화제작이다. ‘스토브인디’에서 선보이는 러브 딜리버리’에는 스토브 버전만의 스페셜 씬이 추가돼 더욱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스토브인디’는 ‘두근두근 야심작’ 프로모션을 통해 ‘러브 딜리버리’를 최대 15% 특별 할인가로 선보인다. 또한 구매자 전원에게 ‘러브 딜리버리’ 하이브리드 일러스트카드 3종과 카드 홀더 세트를 제공한다. 이뿐만 아니라, SNS 공유 이벤트 및 구매 인증 이벤트를 통해 그래픽 카드, 성우 싸인 버전의 일러스트 카드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