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김은혜 경기도지사 후보와 성남분당갑 국회의원에 출마한 안철수 후보가 27일 성남과 안산에서 공동유세 운동을 펼쳤다. 두 사람은 남은 선거일정 동안 선거유세활동을 같이 하겠다고 밝혔다.
국민의힘 김은혜 경기도지사 후보와 성남분당갑 국회의원에 출마한 안철수 후보가 27일 성남과 안산에서 공동유세 운동을 펼쳤다. 두 사람은 남은 선거일정 동안 선거유세활동을 같이 하겠다고 밝혔다.

 

[창업일보 = 이지형 기자]

국민의힘 김은혜 경기도지사 후보와 안철수 성남분당갑 국회의원 후보가 27일 남은 선거기간동안 일정을 같이 함으로써 시너지 효과를 얻기로 했다. 

관계자는 "두 후보는 이날 안산 동명삼거리 유세 및 성남합동유세 일정 함께했으며 경기도의 미래를 열어갈 ‘경기도 혜안’이 다시 뭉쳐 경기도의 승리를 정조준한다"고 밝혔다.  그는 "‘경기도의 혜안’은 김은‘혜’의 '혜'와 ‘안’철수의 ‘안’을 따서 지은 이름이며, 뛰어난 안목과 식견으로 경기도의 발전을 이뤄낼 두 사람을 뜻한다"고 덧붙였다.

두 사람은 이날 오전 안산 동명삼거리에서 함께 경기도 승리를 위한 지지를 호소했으며, 같은 날 저녁 7시 반 ‘성남 합동유세’도 함께할 예정이다.

안철수 후보는 27일 오전, 안산시의 동명삼거리에서 유세차에 올라 더불어민주당의 폭주를 막기 위해서 현재 할 수 있는 일은 “이번 지방선거에서 지방권력을 되찾아오는 것”이라며 지방선거 승리의 당위성을 역설했다.

이어 “김은혜 후보는 대통력직 인수위원회에서 같이 일을 해봤다. 실행능력을 따라올 사람이 없다. 이런 분이 경기도를 이끌면 경기도가 얼마나 좋아질지 상상해본다”며 “경기도를 바로 잡을 적임자는 김은혜 후보뿐”이라며 김은혜 후보를 지지해달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들은 또한 같은 날 저녁 7시 30분 ‘성남 합동유세’도 함께한다. 성남시 수정구 중앙시장에서 신상진 성남시장 후보와 함께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갑의 압도적인 승리를 위해 지지를 호소할 예정이다.

안철수 후보는 27일 이후로도 지방권력 교체로 정권교체를 완성하기 위해 계속해서 김은혜 후보의 선거를 지원할 예정이다. 두 후보의 시너지가 경기도의 승리를 가져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