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요약


엔씨소프트는 25일 NC 유니버스가 ‘렌(최민기)’ 플래닛 오픈 및 팬사인회를 예고했다고 밝혔다. 엔씨 관계자는 "렌이 유니버스를 통해 전세계 팬과 실시간 소통 을 시작했으며 독점 콘텐츠는 추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는 "합류 기념 팬사인회는 6월 12일 개최하며 5월 31일까지 유니버스 앱에서 응모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창업일보 = 김지수 기자]

엔씨소프트는 25일 유니버스(UNIVERSE)가 신규 아티스트 ‘렌(최민기)’의 ‘플래닛(Planet, 아티스트 별 공간)’을 이날 오픈한다고 밝혔다.

엔씨 관계자는 "가수 렌은 유니버스에 마련된 다양한 기능을 통해 전세계 팬과 소통을 시작한다. 프라이빗 메시지(Private Message), FNS(Fan Network Service) 등을 활용해 팬들과 실시간으로 일상을 공유할 수 있다. 유니버스에서만 즐길 수 있는 아티스트 독점 화보도 추후 공개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엔씨(NC)는 렌의 팬사인회 행사 ‘웰컴 투 렌 플래닛(WELCOME TO REN PLANET)’을 개최한다. 응모는 25일부터 31일까지 유니버스 앱에서 참여 가능하다. 팬사인회는 6월 12일 오프라인으로 열리며, 자세한 내용은 플래닛을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그는 아울러 "유니버스는 신규 아티스트 합류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엔씨(NC)가 아티스트에게 커피/간식차를 전달하는 서포트(Support) 이벤트와 미션을 완수해 클랩(KLAP, 유니버스 내 재화)을 선물 받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플래닛 오픈과 함께 아티스트의 인사 영상도 유니버스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