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넥슨은 19일 하반기 신작 ‘히트2’가 19일 공식 티저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히트2’는 넥슨 모바일게임 대표 IP인 ‘HIT’의 세계관을 잇는 정식 차기작으로, 최고수준 그래픽과 기술력을 기반으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장르로서 새롭게 변신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서 "이번에 오픈된 사이트에는 원작의 상징성을 계승한 게임 BI 와 티저 영상을 담았다"고 말했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넥슨은 19일 자회사 넥슨게임즈가 개발 중인 대형 신작 MMORPG ‘히트2(HIT2)’의 티저 사이트를 열고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넥슨 관계자는 "이번에 오픈된 사이트에서는 원작 ‘HIT’의 상징성을 계승한 ‘히트2’ BI(Brand Identity)와 공식 티저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영상의 경우 원작 출시 당시 화제를 모았던 TV CF ‘바라만 볼 것인가’를 기반으로 제작돼 향수를 자극한다"고 말했다. 

그는 "넥슨게임즈 대표 IP인 ‘HIT’의 세계관을 잇는 정식 차기작 ‘히트2’는 그간 개발 노하우가 집약된 최고 수준 그래픽과 기술력으로 MMORPG 장르로서 변신을 꾀한다. 원작의 매력적인 캐릭터와 스토리를 계승하면서 출시 시점부터 탑재되는 공성전 및 유저간 경쟁과 협동, 대규모 전투가 존재하는 차세대 오픈필드를 중심으로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티저 사이트 내 ‘2022.06 Coming Soon’ 문구와 함께 조만간 ‘히트2’에 대한 새로운 소식이 공개될 것을 예고했다. 넥슨과 넥슨게임즈는 올해 하반기 중 모바일·PC 멀티 플랫폼으로 ‘히트2’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히트2’ 개발을 총괄하는 박영식 PD는 “원작만의 감수성을 재현하면서도 MMO 환경에서 완전히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며 “히트2에선 압도적인 스케일의 PVP를 플레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