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28 15:40 (화)
Special Report
김동연, 사당역서 본격 선거운동 시작 "비전과 정책 콘텐츠로 경기도민 삶의질 향상시키겠다"
김동연, 사당역서 본격 선거운동 시작 "비전과 정책 콘텐츠로 경기도민 삶의질 향상시키겠다"
  • 손우영 기자
  • 승인 2022.05.19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동연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후보는 공식선거운동이 시작된 19일 자정 서울시 사당동을 찾아 본격적인 선거유세에 나섰다. 김 후보는 "이곳 사당동은 많은 우리 경기 도민들이 퇴근길에 (교통문제로) 고통을 받고 있는 곳이어서 직접 한번 나와보고, 우리 주민 여러분들과 대화를 나누고, 또 얼마큼 힘드신지 알아보기 위해서 왔다"고 말했다.  

[창업일보 = 손우영 기자]

김동연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후보는 공식 선거운동이 시작된 19일 0시 서울시 관악구 사당역에서 본격적인 선거유세 활동에 나섰다.

김 후보는 "오늘 유세가 막 시작이 돼서 저는 사당동에 나와 있다. 이곳 사당동은 많은 우리 경기 도민들이 퇴근길에 (교통문제로) 고통을 받고 있는 곳이어서 직접 한번 나와보고, 우리 주민 여러분들과 대화를 나누고, 또 얼마큼 힘드신지 알아보기 위해서 왔다"고 말했다. 

김 후보는 "많은 경기도민 여러분들께서 교통 문제로 고통받고 있다. 또한 제가 도지사 공약으로 교통 문제 해결해서 우리 경기 도민 여러분들 불편 많이 없애드리겠다고 했기 때문에 그와 같은 공약을 다시 한 번 다짐하고, 또 반드시 추진하겠다는 각오를 오늘 유세를 시작하면서 하기 위해서 이곳 사당동에 나왔다"고 덧덧붙였다. 

그는 "많은 주민분들 만났다. 수원, 의왕, 광명, 또 안양 사시는 주민들 만났습니다. 한결같이 교통 문제 해결을 호소하셨고, 갖고 계신 여러 가지 애로사항들 말씀 잘 들었다.  주민들 말씀 새겨서 교통 문제 해결하고 우리 경기 도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이와 같은 우리 주민들의 삶을 변화시키는 공약으로, 그와 같은 공약 콘텐츠와 비전으로 우리 도민들 지지를 받아서 반드시 이번 지방선거에서 승리하겠다"고 말했다. 

김 후보는 "오늘 자정을 기해서 이제 공식 선거 운동이 시작됐다. 반드시 이번 지방선거, 특히 경기도지사 선거에서 승리하겠다는 각오를  다시 한 번 다진다.  도민들께 한 약속들, 주거 문제, 교통 문제, 일자리 문제, 또 청년들이 안고 있는 문제 해결하겠다는 약속 반드시 지키겠다"고 말했다.

김 후보는 또한 "경기도를 잘 살게 하기 위한, 또 경기도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겠다는 비전과 정책 콘텐츠로 승부해서 이번 승부에서 도민들의 지지를 반드시 얻겠다. 경기도지사 선거를 이겨서 전국 선거 승리를 견인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