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엔씨소프트는 18일 블레이드&소울의 시간제 필드 ‘거신의 심장’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매일 1시간 동안 즐기는 시간제 필드 콘텐츠로서 몬스터 처치 시 보상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거신의 심장 스페셜 패스’, ‘풍요로운 만물상’를 비롯하여 출시 10주년 기념 ‘Blade & Soul 10년 여러분의 의견을 보내주세요’ 사연 신청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창업일보 = 김지수 기자]

엔씨소프트는 18일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시간제 필드 ‘거신의 심장’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는 "‘거신의 심장’은 매일 1시간 동안 입장 가능한 시간제 필드 콘텐츠다. 거대한 운석으로 만들어진 고대인의 신전으로, 필드 내 각 거점에 위치한 몬스터를 처치하면 ‘영흠석’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영흠석’은 ‘거신의 심장 원석 주머니’ ‘승천 의상 세트’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고 말했다. 

그는 "블소는 ‘거신의 심장 스페셜 패스’ 이벤트를 6월 22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소울 패스’에서 제시하는 ‘거신의 심장’ 관련 미션을 완수하면, 획득한 점수에 따라 ‘프릴 의상 세트’, ‘홍문 두루마리’ 등의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는다"고 밝혔다. 

아울러 그는 "블소는 ‘풍요로운 만물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7월 13일까지 ‘만물 주화’를 이용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원석, 각성 고대 휘석 등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만물 주화’는 신석샵에서 구매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엔씨(NC)는 블소 출시 10주년을 맞이해 ‘Blade & Soul 10년, 여러분의 의견을 보내주세요’ 이벤트를5월 20일까지 진행한다. 블소와 관련된 사연을 응모하면 ‘니트 가디건 의상’ 등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