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Report
라이징윙스, ‘솔리테어 for COMPETZ' 사전예약 시작
라이징윙스, ‘솔리테어 for COMPETZ' 사전예약 시작
  • 채수연 기자
  • 승인 2022.05.16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요약


라이징윙스가 16일 블록체인 기반 글로벌 이스포츠 서비스 ‘COMPETZ(컴피츠)’에서 즐길 수 있는 첫 게임으로 ‘솔리테어 for COMPETZ'의 마켓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라이징윙스 관계자는 "‘솔리테어 for COMPETZ'는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클래식 카드 게임 중 하나이자 클론다이크 솔리테어를 기반으로 한 PVP 게임으로 오늘 브랜드 페이지를 오픈하고, 3분기에 정식으로 출시된다"고 말했다.

[창업일보 = 채수연 기자]

라이징윙스는 16일 블록체인 기반 글로벌 이스포츠 서비스 ‘COMPETZ(컴피츠)’에서 즐길 수 있는 첫 게임으로 ‘솔리테어(Solitaire·카드게임) for COMPETZ'의 마켓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라이징윙스 관계자는 "‘솔리테어 for COMPETZ'는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클래식 카드 게임 중 하나이자 누구에게나 익숙한 클론다이크(Klondike) 솔리테어를 기반으로 한 PVP 게임으로 오늘 브랜드 페이지를 오픈하고, 3분기에 정식으로 출시된다"고 말했다. 

그는 "기초 카드 더미에 같은 모양의 A부터 K까지 카드를 순서대로 쌓아 올리면 점수가 제출된다. 각 대전 상대에게 카드 배치, 덱의 구성, 랜덤 미션 등 동일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여 모든 이용자가 공정한 게임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또한 "솔리테어 for COMPETZ는 한국과 중국 등을 제외한 전 세계 지역에서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예약을 신청한 이용자에게는 향후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인게임 재화를 지급한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인게임 아이템 에어드롭(Airdrop·무료 증정) 이벤트와 민팅(Minting·NFT 발행)에 우선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화이트리스트 등록 이벤트 등을 마련해 보다 많은 이용자에게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라이징윙스 관계자는 "보라 포탈을 통해 솔리테어 for COMPETZ의 게임 스킨 NFT 민팅도 진행한다. 25일 화이트리스트를 대상으로, 26일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퍼블릭 민팅이 진행된다. 게임 스킨 NFT 구매 이용자는 해당 게임에서 입장료로 발생하는 수익의 일부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희귀도 등급에 따라 더 높은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2개 이상의 NFT를 보유하고 있을 경우 혜택이 중첩되어 적용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