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스파이크 결혼발표[공식입장]
돈스파이크 결혼발표[공식입장]
  • 이진영
  • 승인 2022.05.14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업일보 = 이진영 기자]

작곡가 겸 가수 돈스파이크가 결혼을 발표했다.

돈스파이크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청첩장을 공개하며 결혼 사실을 알렸다. 공개된 청첩장에 따르면 돈스파이크는 오는 6월 4일 연인과 결혼식을 올린다.

돈스파이크는 "부족한 저를 이해해 주고 더 좋은 사람이 되도록 이끌어주는 아름다운 여인을 만났다"며 "남은 인생을 둘이 아닌 하나 되어 서로를 의지하며 살아보려 한다"고 전했다.

이어 "돌아오는 6월 주변 지인들과 일가친지분들을 모시고 하나가 되는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며 "저의 아내가 될 분은 성실히 자기 일을 하는 비연예인이다. 지나친 관심은 저의 아내에게 부담이 될 수도 있어 후일 기회가 될 때 자연스럽게 인사드릴 생각이오니 저희 앞날을 축복해 달라"고 덧붙였다.

1977년생으로 올해 나이 마흔 여섯살인 돈스파이크(김민수)는 서울 출신으로 프로듀서 겸 작곡가, 연주가, 요리사로 작곡, 예능, 먹방 이 3가지 분야를 섭렵한 멀티 엔터테이너로 활동하고 있다.

*이하 돈스파이크 인스타그램 글 전문.

안녕하세요 돈스파이크란 예명으로 활동하고 있는 김민수입니다.

악필이어서 손편지는 힘드네요.

부족한 저를 이해해주고 더 좋은 사람이 되도록 이끌어주는 아름다운 여인을 만났습니다. 하여 남은 인생을 둘이 아닌 하나되어 서로를 의지하며 살아보려합니다. 

이에 돌아오는 6월 주변지인들과 일가친지분들을 모시고 하나가 되는 자리를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저의 아내가 될 분은 성실히 자기일을 하는 비연예인입니다. 

지나친 관심은 저의 아내에게 부담이 될 수도 있어 후일 기회가 될때 자연스럽게 인사드릴 생각이오니 저희 앞날을 축복해주세요.

사진 돈스파이크 인스타그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