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Report
넥슨, ‘아스가르드’ UP&DOWN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실시
넥슨, ‘아스가르드’ UP&DOWN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실시
  • 유연빈 기자
  • 승인 2022.05.12 1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요약


넥슨은 12일  온라인 RPG ‘아스가르드’에서 ‘UP&DOWN’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계정 내 여러 캐릭터를 육성하면 혜택이 제공되는 ‘스쿼드 시스템’을 도입했고, 복귀 및 신규 유저들을 위한 역대급 보상도 제공한다"고 말했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넥슨은 12일 온라인 RPG ‘아스가르드’에 ‘UP&DOWN’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다.

넥슨 관계자는 "계정 내의 여러 캐릭터를 육성하면 이득을 볼 수 있는 ‘스쿼드 시스템’을 도입했다. 계정 내 보유한 캐릭터 중 레벨이 가장 높은 캐릭터 직업의 혜택이 전체 캐릭터에 적용되는 ‘패시브’와 캐릭터의 게임 활동 점수를 모아 ‘익스트림코어’, ‘퀘스트클리어권’ 등 강화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액티브’ 혜택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그는 "또, 복귀 및 신규 유저들이 편안하고 빠르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성장’, ‘필수’, ‘레이드’ 퀘스트를 리뉴얼하고, 성장에 도움되는 ‘익스트림웨폰’, ‘5인챈트 성공권,’ ‘천상계장비교환권’, ‘계정룬’ 등 보상을 지급한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직업 밸런스 조정을 통해 직업별 특성을 살리면서 성능을 개선하고, ‘단축키 즉시시전’, ‘타겟팅 개선’, ‘자동 포션’, ‘재구매 시스템’ 등 편의 기능을 대폭 개편했다"고 밝혔다. 

한편 넥슨은 오는 26일까지 경험치 보너스 ‘+100%’, 아이템 인챈트 성공 확률 ‘1.3배’ 버프 혜택을 제공하는 ‘매크로 클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넥슨 관게자는 또한 "6월 8일까지 복귀 유저 대상으로 ‘신비한인형’, ‘[1기][2기]신비한부화시계’ 등 아이템을 지급하고, 신규 기능 ‘단축키 즉시시전’을 설정하고 활용법을 공유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 ‘마우스장패드’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