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Report
넥슨, 이용자 콘텐츠 공모전 ‘블루 아카이브 어워즈’ 개최
넥슨, 이용자 콘텐츠 공모전 ‘블루 아카이브 어워즈’ 개최
  • 유연빈 기자
  • 승인 2022.05.10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요약


넥슨은 10일 ‘블루 아카이브’에서 이용자 콘텐츠 공모전 ‘블루 아카이브 어워즈’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5월 22일까지 ‘인테리어 전문가’, ‘키보토스 예술가’ 등 총 네 개 부문으로 응모할 수 있으며 모든 공모 부문은 중복으로 참여 가능하고 최종 수상작은 27일에 발표한다"고 말했다. 그는 "수상작은 게시글 추천수, 심사를 통해 선정되며, 대상 수상자에게는 ‘청휘석 3,600개’, 구글 기프트 카드(30 만원)을 지급한다"고 덧붙였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넥슨은 10일 자회사 넥슨게임즈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의 이용자 콘텐츠 공모전 ‘블루 아카이브 어워즈’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공모 부문은 ‘인테리어 전문가’, ‘학원 최고의 시인’, ‘키보토스 예술가’, ‘샬레 행동대장’ 등 총 네 개 부문으로 22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모든 공모 부문은 중복으로 참여 가능하며 최종 수상작은 오는 27일에 발표한다"고 말했다.

넥슨에 따르면 ‘인테리어 전문가’ 부문은 게임 속 ‘샬레 부속 카페’를 자신만의 방법으로 꾸며 참가할 수 있고, ‘학원 최고의 시인’은 25자 이내로 ‘블루 아카이브’를 표현하여 응모할 수 있다.

또한 '키보토스 예술가’에서는 ‘블루 아카이브’ 세계관 및 ‘0.5주년 페스티벌’을 주제로 글, 그림, 영상, 음악, 피규어 등 다양한 형태로 작품을 제작해 응모할 수 있다. ‘샬레 행동대장’ 부문에서는 실제 일상 속 ‘블루 아카이브’를 표현하여 참여할 수 있다.

넥슨 관계자는 "수상작은 게시글 추천수, 심사를 통해 선정되며 대상 수상자에게는 ‘청휘석 3,600개’, 구글 기프트 카드(30만 원)을 지급한다. 금상, 특별상, 행운상 수상자에게도 ‘청휘석’, 구글 기프트 카드 등을 제공하며 공모전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부문별로 ‘청휘석 200개’를 선물한다. 또, 어워즈 수상작은 27일부터 이벤트 페이지에 전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넥슨 최지승 퍼블리싱마케팅 팀장은 “‘블루 아카이브’를 사랑해주시는 이용자분들을 위해 색다른 공모전을 준비했다”라며 “이용자분들의 넘치는 개성과 발랄한 아이디어를 마음껏 펼쳐 보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