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크래프톤의 5민랩이 10일 실시간 PvP 액션게임 ‘스매시 레전드’가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크래프톤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콘텐츠인 ‘아레나 랩’을 통해 다양한 모드를 로테이션해 제공하고, 28번째 레전드 ‘오공’이 공개된다"고 말했다.

[창업일보 = 채수연 기자]

크래프톤의 독립 스튜디오 5민랩은 실시간 PvP 액션게임 ‘스매시 레전드(SMASH LEGENDS)’가 10일 5월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 ‘아레나 랩’을 추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크래프톤 관계자는 "아레나 랩은 기존 모드에서는 즐길 수 없었던 다양한 모드를 7일 단위로 로테이션해 제공하는 콘텐츠다. 신규 모드인 호위와 기존 인기모드를 응용해 새롭게 탄생시킨 포춘쿠키, 사생결단, 숨바꼭질 등이 매주 1개씩 로테이션 된다. 스매셔 레벨 7 이상이면 아레나 랩에 참여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스매시 패스 정규 시즌인 ‘챕터2: 레디 포 더 비트!!’도 새로 시작한다. 패스 구매 후 스매시 패스 보상 10단계를 달성하면 28번째 신규 레전드 ‘오공’를 획득할 수 있다. 오공은 봉을 이용해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기본 공격 ‘봉술의 달인’을 비롯해 차별화된 다양한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신디, 누이, 스노우의 신규 테마 '흑화 스킨(Shadow Skin)’도 출시한다. 이번 신규 스킨을 장착하면 테마 전용 인게임 이펙트와 스포트라이트의 이펙트가 적용되며 업데이트를 기념해 스매시 레전드 공식 디스코드 서버 가입 시 5,000 크래딧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디스코드 서버에서는 스매시 레전드를 즐길 파티 찾기, 팬아트 공유, 명장면을 담은 클립 공유 등 전세계 스매셔들과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스매시 레전드 5월 업데이트는 오늘 오후1시부터 8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키워드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