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라이징윙스은 9일 블록체인 기반 글로벌 이스포츠 서비스 ‘COMPETZ(컴피츠)’가 첫 번째 PFP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라이징윙스 관계자는 "서비스 출시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이번 민팅에서는 총 1,000개 수량의 PFP가 발행되며, 한국 시간으로 9일 오후 7시부터 10일 오후 7시까지 사전 입금을 진행한 이용자에 한해 민팅 참여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사전 입금자는 10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보라 포탈을 통해 PFP를 구매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창업일보 = 채수연 기자]

라이징윙스는 9일 블록체인 기반 글로벌 이스포츠 서비스 ‘COMPETZ(컴피츠)’가 첫 번째 PFP(Picture For Profile·프로필 이미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라이징윙스 관계자는 "COMPETZ 내 프로필 이미지로 활용 가능한 PFP는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캐릭터들로 구성됐다. 서비스 출시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이번 민팅(Minting·NFT 발행)에서는 총 1,000개 수량의 PFP가 발행된다"고 말했다. 

그는 "한국 시간으로 9일 오후 7시부터 10일 오후 7시까지 사전 입금을 진행한 이용자에 한해 민팅 참여가 가능하다. 사전 입금자는 10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카카오게임즈의 블록체인 플랫폼 ‘보라 포탈’을 통해 PFP를 구매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PFP를 구매하는 이용자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먼저 향후 COMPETZ 내 서비스되는 모든 게임에서 입장료로 발생하는 수익의 일부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레전더리, 에픽, 레어, 언커먼, 커먼 등 총 5가지 희귀도 등급에 따라 더 높은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2개 이상의 PFP를 보유하고 있을 경우 혜택이 중첩되어 적용된다"고 강조했다.

그는 아울러 "이후 진행하는 추가 민팅에서 화이트리스트(NFT 민팅에 우선적으로 참여하거나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권한) 자격을 부여 받는 등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어드롭(Airdrop·무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 1,000 티보라(tBORA)를 증정하며, PFP를 3개 이상 구매한 이용자에게는 300 티보라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라이징윙스 강문철 부사장은 “COMPETZ 게임 출시에 앞서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모습의 PFP를 발행하게 됐다”며 “이번 PFP를 비롯해 Game Skin(게임 스킨) NFT 출시하고, 이용자를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COMPETZ’는 플레이어의 실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경쟁과 보상을 즐길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의 이스포츠 서비스다. 서비스 내 쉽고 직관적인 PVP 기반 캐주얼 게임들을 연내에 출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