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넷마블은 3일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 2022 가정의 달 기념 특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넷마블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면 5성 서번트를 획득할 수 있고, 성정석 최대 50개, 호부 10장을 획득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총 8기의 5성 서번트 만날 수 있는 픽업 소환을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창업일보 = 이이영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 2022 가정의 달 기념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넷마블 관계자는 이날 "'2022 가정의 달 캠페인'을 맞아 특설 사이트를 오픈하고, <페이트/그랜드 오더> 국내 서비스 최초로 5성 서번트(캐릭터)를 모든 이용자에게 증정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용자는 내달 29일까지 캠페인 미션을 완료하면 '5성 서번트' 1기와 교환할 수 있는 티켓을 받는다. 교환한 5성 서번트가 영기재림(진화) 1회, 인연 5레벨을 달성하면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교환 대상 5성 서번트는 총 25기 중 1기만 해당되며, 이용자가 자유로이 선택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넷마블 측에 따르면 오는 10일까지 가정의 달 기념 특설 사이트 방문 횟수가 5,000회를 넘으면, 모든 이용자에게 성정석(게임재화) 30개를 증정한다. 이에 더해, 6월 29일까지 마스터(이용자) 미션에 추가된 캠페인 기념 미션을 클리어하면 성정석이나 커맨드 코드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오는 13일까지 7일 연속 게임에 접속한 이에게 호부(소환 티켓) 10장을 지급하고, 레어 프리즘 등을 증정하는 4일간의 특별 로그인 보너스도 진행한다. '2022 가정의 달'을 기념한 특별 픽업 소환은 오는 20일까지 열린다.

넷마블 관계자는 "이번 픽업은 종료일까지 인기 5성 서번트들로 구성된 매일 다른 픽업이 진행된다. 이용자는 이번 픽업 소환에서 ★5 미야모토 무사시(세이버), ★5 이슈타르(아처), ★5 길가메시(아처), ★5 스카사하(랜서), ★5 브륀힐드(랜서), ★5 레오나르도 다 빈치(캐스터), ★5 사카타 킨토키(버서커), ★5 잔 다르크(얼터)(어벤저)를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지난 2일 열린 <페이트/그랜드 오더> 공식 방송에서 오는 11일 예정인 <Fate/Requiem>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소개하고, 방송 목표 조회 수 달성 기념으로 성정석 12개를 이용자 전원에게 지급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