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은 3일 각성 클래스 ‘야차’를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펄어비스 관계자는 "‘복혼분신’ 등 막강한 화력을 보유한 ‘야차’ 출시하고 ‘야차의 매일 훈련’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날, 어버이날 관련 이벤트도 마련했으며 태고 등급 주무기, 장신구 및 티몬 적립금을 얻을 수 있는 제휴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창업일보 = 채수연 기자]

펄어비스가 3일 검은사막 모바일의 각성 클래스 ‘야차’를 3일 업데이트했다.

펄어비스 관계자는 "‘야차’는 주무기 투신갑, 보조무기 호부를 사용하는 각성 클래스다. ‘복혼분신’과 연계를 통해 순간적으로 화력을 집중하는 매서운 공격력을 보유하고 있다. 빠르면서도 묵직하게 내지르는 타격과 맹수와도 같은 강렬한 육탄전으로 전장의 지배자라는 타이틀까지 갖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야차 출시 기념 '야차의 매일 훈련’ 이벤트를 5월 17일 오전 9시까지 진행한다. 매일 미션으로 게임 접속과 주변 적을 처치하는 의뢰를 완수하면 마력의 정수 최대 75만개, 행운의 두루마리 15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미션 누적 횟수에 따라 태고 등급 장비 3종 상자, 혼돈의 축, 1,000 블랙펄도 받는다"고 밝혔다. 

펄어비스 관계자는 "또한 신규 및 복귀 이용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6월 28일 오전 9시까지 목표 레벨 달성에 따라 강화된 태고 등급 투구와 혼돈의 축, 차원의 조각을 얻을 수 있다. 3개의 보상을 다 모으면 혼돈 등급 투구를 제작할 수 있다"고 말했다. 

펄어비스에 따르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5일 하루 동안 총 5개 미션 달성시 400 블랙펄과 ‘어린이날 놀이동산 이용권’을 지급하는 ‘어린이날 이벤트’, 5월 8일간 최대 400 블랙펄, ‘가문의 행복 상자’를 받을 수 있는 ‘어버이날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펄어비스는 '티몬’과의 제휴 이벤트도 5월 2주차 점검 전까지 연다. 사냥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티몬 토큰’ 보유량에 따라 태고 등급 주무기 선택 상자, 태고 등급 장신구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종료 시점까지 티몬 토큰을 가장 많이 보유한 이용자 2만명 및 선정되지 않은 이용자 중 1만명을 추첨해 총 3만명에게 티몬 1만원 적립금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