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일보 = 이진영 기자]

가수 임영웅이 첫 번째 정규 앨범으로 컴백한다.

임영웅은 2일 오후 2시 첫 정규 앨범 '아임 히어로'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었다.

임영웅은 데뷔 6년만에 첫 정규 앨범을 발매하는 것에 대해 "정말 떨리고 기대가 되고 설레는 마음이 크다"며 "정규 앨범은 처음이라서 열심히 준비했고, 다채로운 곡을 담기 위해 노력했다. 드디어 우리 팬들을 직접 만날 수 있게 되어 정말 행복하다"고 밝혔다.

또 이번 앨범 완성도에 대해 "데뷔 첫 정규 앨범인만큼 잘 만들고 싶었다"며 "다 만들었다가도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처음으로 돌아가는 상황도 많았다"고 설명했다. 그는 "완벽한 만족은 없지만 정말 최선을 다했기 때문에 '조금은 만족스럽다'는 생각이다"라고 밝혔다.
    
임영웅이 데뷔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정규 앨범인 '아임 히어로'는 발매 전부터 팬들의 큰 기대를 모아왔다. 그는 이번 앨범을 통해 이전과는 또 다른 음악적 변신은 물론 남자 솔로 가수로서의 존재감 역시 입증할 예정이다.

타이틀 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는 가수 이적이 작사와 작곡에, 정재일이 스트링 편곡에 참여한 명품 감성 발라드다. 특히 한층 더 짙어진 임영웅의 고품격 감성과 누구나 공감 가능한 가사가 듣는 순간 대중을 매료시킬 것으로 주목되고 있다.
    
타이틀곡 외에도 자체 콘텐츠 '리로드'(Re;load)를 통해 소개됐던 설운도와 자전거 탄 풍경의 송봉주, 박상철, 딕펑스 김현우, 윤명선 등 화려한 참여진이 작사와 작곡, 편곡에 힘을 보탠 다양한 곡이 골라 듣는 즐거움도 선사할 예정이다.
    
임영웅은 오는 6일부터 고양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정규 앨범은 2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사진 임영웅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