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넷마블은 28일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에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넷마블 관계자는 "신규 콜라보 영웅이 2종 추가됐으며 기존 콜라보 영웅 4종이 복귀했다"고 말하고 "콜라보 영웅 전용 성물 5종이 무료로 획득 가능하다"밝혔다. 또한 "콜라보레이션 스페셜 미션을 진행할 수 있으며 신규 보스전 '클레이만'이 추가됐다"고 덧붙였다. 

[창업일보 = 이이영 기자]

넷마블은 28일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개발사 넷마블F&C)>에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이하 전생슬)’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밝혔다.

넷마블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콜라보레이션 영웅 ‘[옥타그램(팔성마왕)] 마왕 리무루=템페스트’와 ‘[오니] 슈나’가 추가됐다. 더불어 기존 콜라보 영웅 ‘[슬라임] 리무루=템페스트’, ‘[마물을 다스리는 자] 리무루=템페스트’, ‘[키진] 베니마루’, ‘[파괴의 폭군] 디스트로이 밀림 나바’ 등 4종이 다시 등장했다. 이용자들은 마일리지 600 달성 시 신규 영웅을 포함한 5종의 콜라보레이션 SSR 등급 영웅 중 한 명을 선택해 획득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또한 "전생슬 영웅들의 신규 성물 5종이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신규 성물을 모두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콜라보레이션 스페셜 미션도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스페셜 미션을 통해 콜라보레이션 영웅획득을 11회 진행할 수 있는 티켓을 획득할 수 있으며 모든 스페셜 미션 달성 시 SSR [마물을 다스리는 자] 리무루=템페스트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울러 "신규 보스전 ‘클레이만’도 등장했다. 이용자들은 클레이만을 물리치고 포인트를 모아 콜라보 교환소에서 전생슬 영웅들의 UR 등급 코스튬과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별도 공지시까지 14일동안 출석만 해도 전생슬 콜라보레이션 영웅 획득을 11회 진행할 수 있는 티켓과 SR[슬라임]리무루=템페스트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콜라보레이션 기념 재료교환 이벤트와 성장 부스팅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